슈링크홈(SHURINK HOME), ‘리프투글로우’로 홈 뷰티 본격 공략
메디컬 에스테틱 플랫폼기업 ㈜클래시스(214150, 대표 백승한)가 선보이는 홈 뷰티 브랜드 ‘슈링크홈(SHURINK HOME)’이 지난 11월 2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73의 XYZ Seoul에서 ‘슈링크홈파티’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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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진 제공 : 슈링크홈 (SHURINK HOME) ] |
이번 행사는 슈링크의 18년 의료 미용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슈링크홈의 첫 홈 뷰티 디바이스 ‘리프투글로우(Lift2Glow)’의 런칭을 기념해 마련된 자리로, 방문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며 브랜드의 기술적 강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현장에서 첫 공개된 ‘리프투글로우’는 슈링크가 의료 현장에서 축적한 HIFU(고강도 집속 초음파) 기술을 집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구현한 홈 뷰티 디바이스로, HIFU 에너지를 피부 진피층까지 정교하게 전달해 탄력과 볼륨을 강화하고 얼굴선을 또렷하게 만드는 컨투어링 효과와 늘어진 피부에 타이트닝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슈링크 제조사에서 선보이는 홈 뷰티 디바이스인 만큼, 슈링크 브랜드의 기술력을 그대로 담은 회전형 커브샷을 적용해 집에서도 빈틈없이 정교한 관리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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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진 제공 : 슈링크홈 (SHURINK HOME) ] |
특히 리프트와 글로우 2가지 카트리지로 구성되어 HIFU 초음파를 활용한 탄력 & 볼륨 케어는 물론, 물광 초음파를 통한 피부 컨디션 케어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돼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슈링크홈파티’에서는 신제품 ‘리프투글로우’ 체험존을 비롯해 포토존 및 다양한 이벤트 부스를 운영하며 방문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을 이끌었다. 특히 제품 사용 직후 바로 체감되는 즉각적인 탄력 변화와 광채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며 현장 구매 문의와 제품 관련 문의가 활발하게 이루어졌다.
이러한 오프라인 행사의 성료를 바탕으로 출시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각종 온라인 매체 및 주요 포털을 통해 슈링크홈 브랜드 노출이 빠르게 확대되었으며, 브랜드 및 제품 관련 검색 쿼리량이 눈에 띄게 증가하는 등 바이럴 확산 효과로 이어졌다. 그 결과 ‘리프투글로우’는 초도 물량이 빠르게 완판되는 성과를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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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진 제공 : 슈링크홈 (SHURINK HOME) ] |
이에 클래시스는 높아진 소비자 관심과 잠재 구매자들의 니즈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2차 생산에 신속히 돌입했으며, 안정적인 제품 공급을 통해 시장 반응을 이어갈 계획이다. 또한 향후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으로의 본격적인 진출을 통해 슈링크홈 브랜드의 경쟁력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리프투글로우’는 12월 24일(수)까지 진행되는 홀리데이 이벤트를 통해 약 30% 가격 할인과 15만 원 상당의 기프트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슈링크홈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자료 제공 : 슈링크홈 (SHURINK HOM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