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럭셔리 시즈(SEASE), 서울 프레스데이 성료

창립자 프랑코 로로피아나 방한, 아시아 첫 매장에서 브랜드 철학·비전 직접 소개


이탈리아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시즈(SEASE)가 서울에서 진행한 프레스데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브랜드 창립자 프랑코 로로피아나(Franco Loro Piana)가 직접 방한해 국내 주요 언론과 만나 시즈(SEASE)의 한국 시장 공식 진출을 알리는 의미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탈리아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시즈(SEASE)
사진=시즈(SEASE)

프레스데이는 시즈(SEASE)의 아시아 첫 매장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열렸다. 프랑코 로로피아나는 현장을 찾은 언론 관계자들에게 브랜드가 지향하는 핵심 가치와 향후 비전을 직접 설명하며 한국 시장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그는 “이번 오픈은 시즈(SEASE)에게 중요한 이정표이자 새로운 성장 여정의 시작”이라며 “한국 시장은 혁신·디자인·지속가능성을 중시하는 수준 높은 소비자가 존재하는 만큼, 시즈(SEASE)의 철학을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시장”이라고 강조했다.



11월 21·22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프라이빗 라운지에서 VVIP 대상 스키 캡슐 트렁크쇼 진행 예정


행사에서는 시즈(SEASE)의 대표 소재인 베이비 캐시미어, 프리미엄 메리노울, 테크니컬 패브릭을 결합한 컬렉션을 선보였고 로로피아나 패밀리가 이어온 소재 혁신의 역사와 이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 정체성이 소개됐다.

이탈리아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시즈(SEASE)
사진=시즈(SEASE)

프레스데이에 이어 11월 21일과 22일에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프라이빗 라운지에서 VVIP 고객을 대상으로 시즈(SEASE)의 대표 라인인 스키 캡슐 컬렉션을 선공개하는 프라이빗 트렁크쇼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사전 초청을 받은 고객만 입장 가능한 비공개 형태로 진행되며 베이비 캐시미어와 기능성 테크니컬 소재를 결합해 완성한 시즈(SEASE)의 하이엔드 스키웨어를 가장 먼저 경험해볼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11월 23일부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시즈(SEASE) 매장에서 남녀 스키 캡슐 컬렉션 정식 판매 개시


트렁크쇼 이후에는 11월 23일부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시즈(SEASE) 매장에서 남성·여성 스키 캡슐 컬렉션이 정식으로 판매된다. 프레스데이 현장에서 이미 확인된 뜨거운 관심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고객 판매 단계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사진=시즈(SEASE)


▌ABOUT 시즈(SEASE)

2018년 이탈리아에서 프랑코와 자코모 로로피아나가 설립한 시즈(SEASE)는 전통적인 남성복과 고성능 액티브 웨어의 경계를 허물며, 타협 없는 품질의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도시와 아웃도어를 오가는 현대 남성의 열정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필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탈리아 테일러링 전통에서 영감을 받은 시즈는 현대적이고 편안하며 캐주얼한 의류를 창조하며, 정교한 장인 정신과 기술적 혁신을 융합한다. 설립 이후 파리(최근 오픈), 밀라노, 두바이, 제네바 등에 매장을 확장했다.

또한 생모리츠, 쿠르슈벨, 그슈타드, 베르비에, 키츠뷔헬 등 겨울 휴양지와 포르테 데이 마르미, 사르데냐 등 여름 휴양지에서 입지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