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독거어르신,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 200가구에 겨울용 침구세트 전달
KT알파(대표 박승표)가 동작구에 거주하는 독거어르신,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등 사회적 취약계층 200가구를 대상으로 겨울용 침구세트를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 |
| 사진 : KT알파가 11월25일 동작구 흑석종합사회복지관에서 동작구 내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방한용품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은 KT알파, KT그룹 희망나눔재단, 흑석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
KT알파는 취약계층 복지 향상을 통한 지역사회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2021년부터 KT그룹 희망나눔재단, 지역복지관과 함께 물품 나눔 활동을 꾸준히 펼쳐왔다.
11월25일 진행된 나눔행사는 KT알파 본사가 위치한 동작구 내 흑석종합사회복지관과 뜻을 모아 진행됐다. 물품은 예년보다 이른 강추위가 예고된 올 겨울을 앞두고 도움이 필요한 지역 이웃들의 난방비 부담을 덜고 다가오는 추위에 대비할 수 있도록 방한용품인 겨울용 이불·베개 및 패드 세트로 선정했다.
KT그룹 희망나눔재단, 지역복지관 연계해 사회적 가치 실현 및 나눔문화 확산 기여
나눔 행사에 참여한 KT알파 직원은 “어려운 상황에 놓인 이웃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참여했다.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KT알파는 지역사회의 복지 사각지대 해소 및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한 경제적 지원부터 아동·청소년을 위한 프로야구 경기 관람, 미디어센터 투어 등 문화적 지원까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며 사회적 가치 실현 및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