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이박사, K-Food 모델로 전격 발탁

유쾌한 무대 장악력으로 사랑받아온 신바람 이박사가 K-푸드의 새로운 얼굴로 나선다. 이번 그가 모델로 발탁된 브랜드는 바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떡볶이 밀키트 브랜드 중 하나인 ‘먹삼분식’이다.

@먹삼분식(MEOKSAMBUNSIK)

신바람 이박사는 독창적인 음악 세계와 에너지 넘치는 무대 퍼포먼스로 국내외에서 꾸준히 팬층을 확보해왔다. 먹삼분식은 그가 지닌 자유롭고 즐거운 이미지가 브랜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한 끼의 즐거움과 유쾌함’과 맞닿아 있다고 보고, 이번 모델 발탁을 결정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브랜드는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K-푸드가 가진 창의적이고 활기찬 매력을 국내외 소비자에게 알릴 계획이다.

먹삼분식, K-Food인기 속 노래까지 주목받으며 해외시장 문의 이어져 

브랜드 관계자는 “신바람 이박사의 긍정적 에너지와 세대를 초월한 인기, 그리고 그의 상징적인 ‘신바람’ 정신이 먹삼분식이 추구하는 가치와 완벽하게 부합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K-푸드의 즐거움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싶다”고 전했다.

@먹삼분식(MEOKSAMBUNSIK)

먹삼분식 떡볶이는 ‘오리지널’, ‘매운맛’, ‘로제’, ‘짜장’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된 밀키트 브랜드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점 수준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현재 전국 대형마트, 온라인몰, 편의점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바람이박사와 먹삼분식이 함께 콜라보 제작한 노래 ‘먹삼분식’ 음원은 멜론, 지니뮤직, 스포티파이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신바람이박사 #KFood #K푸드 #떡볶기밀키트 #먹삼분식 #MEOKSAMBUNSIK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