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해어름(HAEARUM), 휴가시즌 국내 투어족에 인기

요즘 세대 휴가패턴이 달라진지는 오래. 게다가 기온 상승으로 인해 예년보다도 무더운 여름날씨가 지속되면서 여름 휴가를 대하는 직장인들의 형태가 더욱 달라지고 있다. 굳이 무더운 여름 힘들게 이고 지고 떠나는 장기 여행대신 자신이 좋아하는 힐링 스팟을 찾아 휴식을 취하거나 되려 집에서 쉬거나 가까운 카페투어를 즐기고 있는 것. 

해질녘 해어름 레스토랑 가든

충청남도 당진에 위치한 레스토랑 카페 복합공간 ‘해어름’은 웅장한 건축미와 서해바다 풍경을 배경으로한 모던한 감성과 자연의 조화를 구현한 대표적 공간으로 도시를 벗어나 여유의 시간을 갖고자 하는 층에게 최근 더 인기를 끌고 있다. 

태양은 피하고 바다는 즐기고 

당장 뛰어들고 싶지만 무더위와 타는 듯한 태양은 피하면서 바다를 즐기고픈 휴가족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해어름. 지역에서 아름다운 건축물 상을 수상할 정도로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하는 해어름은 높은 천정의 복층구조로 디자인되어 오랜 시간 머물러도 답답하지 않은 것도 장점이다. 

해어름의 또 하나의 자랑은 신선하고 값비싼 재료들로 정성스레 만든 메뉴들이 카페와 레스토랑 모두 가득하다는 것이다. 

인절미가 맛있는 해나루빙수와 생망고 가득한 망고빙수, 내부에서 바라본 해어름앞 서해대교

특히 이번 여름에는 당진지역의 특산물인 당진 해나루쌀로 만든 인절미가 올라간 해어름 해나루빙수가 새로운 시그니쳐 메뉴로 등장해 인기를 끌고 있다.

해어름 해나루빙수는 좋은 재료만 고집하는 해어름의 메뉴답게 국내산 팥과 당진특산물인 해나루쌀로 만든 인절미, 그리고 고급 우유가 함께 들어간 눈꽃빙수의 형태로, 팥의 익힘정도와 농도, 그리고 국내산 콩가루의 고소함으로 어른 아이 입맛 모두를 만족시키고 있다. 가격. 1만9000원

인절미가 맛있는 해나루빙수와 생망고 가득한 망고빙수, 여름 효자메뉴 

쫄깃한 인절미의 해나루빙수에 뒤이어 출시한 생망고 가득한 해어름의 망고망고빙수도 출시와 동시에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주 출시된 망고망고빙수는 달콤한 생망고에 하겐다즈 망고 소르베가 더해져 망고를 두가지 느낌으로 즐길 수 있다. 가격. 29000원 

해어름 무더운 여름, 에너지 충전과 휴식을 동시에 누리고 싶다면, 뻥뚫린 서해대교 앞에서 온종일 즐겨도 지루하지 않은 여름 휴가를 즐겨보는건 어떨까. 

해어름 옥상테라스 정원데크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