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여성가족플라자 방배센터 개관 3주년 기념 ‘방배갤러리 in 수다’ 운영
서초여성가족플라자 방배센터(센터장 배소령)는 개관 3주년을 맞아, 오는 9월 24일(화)부터 9월 28일(토)까지 ‘방배갤러리 in 수다’-나비, 담다, 날다!‘라는 제목으로 개관 3주년 기념행사를 마련한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방배센터 방배갤러리 in 수다 홍보 이미지 |
이번 행사는 서초구를 상징하는 ‘나비’를 통해 지난 3년 서초구민과 함께한 서초여성가족플라자 방배센터의 배움과 나눔을 ‘담고’ 앞으로도 ‘함께 비상’함을 의미하는 ‘나비, 담다, 날다!’ 라는 테마로 전개된다.
행사는 총14개 미술강좌 연합전시로 데생, 수채, 유화 등 회원들의 분야별 미술작품 전시가 약 1주간 운영되며, 그 시작을 알리는 개관 3주년 축하 기념식은 오는 9월 24일(화) 10시로 줄리하프와 우쿨렐레 강좌 수강생들의 축하공연, 전성수 서초구청장과 회원들과의 소소한 수다도 준비하고 있다.
회원들이 함께 하는 개관 3주년 축하와 더불어 지역민의 문화감수성 향상을 위하여 마련된 이번 행사에 지역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서초여성가족플라자 방배센터 홈페이지(www.bbcenter.or.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번 ‘개관 3주년 기념 방배 갤러리 in 수다_나비, 담다, 날다!’ 행사를 마련한 서초여성가족플라자 방배센터는 “배움을 가깝게, 내 삶을 즐겁게”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전 생애에 걸친 연령대별 다양한 평생교육과 양성평등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지역 내 양성평등 문화 저변확대에 기여하는 평생교육 전문기관으로써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