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텍스’와 함께 임인년(壬寅年) 힘차게 시작!
- 2022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호랑이 기운을 듬뿍 받기 위한 새해 해돋이 산행 제안
-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일출을 즐길 수 있는, 가까운 서울 해돋이 명소 추천해
- 떠오르는 해를 보며, 따뜻함과 쾌적함까지 챙길 수 있는 ‘고어텍스 해돋이 패션’ 주목받아
2022년 임인년(壬寅年) 검은 호랑이의 해가 밝았다. 그 여느 때처럼 전국의 해돋이 명소를 찾아 떠오르는 해를 직접 보며 호랑이 기운을 마음껏 느끼고 싶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멀리 떠나기는 어려운 상황이다. 하지만 아쉬워만 하기보다는 서울에 위치한 해돋이 명소로 떠나보자. 예로부터 호랑이와 관련된 전설이 많은 인왕산 ‘범바위’나 이름부터 범의 기운이 느껴지는 호암산에서 임인년을 힘차게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 새해맞이 해돋이 산행에서 차가운 칼바람을 막아주고, 따뜻함을 오랫동안 유지해 주며 쾌적함까지 선사해 줄 ‘고어텍스’ 제품을 소개한다.
따뜻하고 쾌적하게 해돋이를 200% 즐기는 방법
▲ 고어텍스 '네파 여성 PRESTO 프레스토 고어인피니움 자켓', '코오롱스포츠 남성 기본형 고어 재킷’,‘코오롱스포츠 STORM BREAKER TOPLT04-SBFS-015’, ‘코오롱스포츠 남성 INFINIUM 하이브리드 테이퍼드 RIDGE 레깅스' |
새해이지만 칼바람에 몸이 움츠러드는 요즘, 서울의 해돋이 명소들은 가벼운 산행이라고 해도 계단이 반복되기 때문에 짧은 시간 동안 체온을 빨리 빼앗길 수 있다. 그러므로 몸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는 보온성이 높은 제품이 매우 중요하다. 임인년 새해를 제대로 맞이하기 위해서는 피부로부터 신속하게 땀을 배출시켜 쾌적한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고어텍스 자켓 및 레이어드 아이템이 필수적이다.
네파에서 출시한 '여성 PRESTO 프레스토 고어인피니움 자켓'은 방풍, 투습 기능이 우수한 2L 윈드스타퍼 소재를 사용한 새로운 방풍 자켓이다. 사이드 부분 및 뒷면에 신축성이 우수한 트리코트 원단을 적용하여 활동성을 강화하고, 가슴 부분 및 소매 레터링에 리플렉트 프린트를 적용해 야간 산행 역시 문제없다. 안감이 없어 가벼운 것이 특징으로 다양한 기능성 베이스 레이어 아이템과 함께 더욱 따뜻하게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오롱스포츠의 '남성 기본형 고어 재킷'은 고어텍스 2L 소재를 사용한 트레킹 재킷으로, 비와 눈에 젖지 않는 뛰어난 방수성을 가지고 있다. 가벼운 산행으로 인한 땀으로 인한 습기가 외부로 빠르게 배출되어 등산 중에도 쾌적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4가지의 솔리드 컬러감으로 다양하게 착용하여 트레킹 및 일상생활에도 스타일링이 용이하며, 심실링 공법을 전체적으로 적용하여 방수성과 방풍성을 강화하였다.
코오롱스포츠의 또 다른 제품인 LTEKS EDITION 01에서 이어져온 티셔츠를 고어텍스 소재로 재해석한 코오롱스포츠의 LTEKS EDITION 02 'STORM BREAKER TOP LT04-SBFS-015' 이다. 방수·방풍·투습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의 우수한 내구성과 섬유 특성을 살리고, 공기 순환을 고려한 레이저 펀칭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센터 백 플리츠와 뒤트임 지퍼로 활동성을 높이고 신축성을 더하여 일출 산행에 제격이다.
또 다른 레이어드 제품인 '남성 INFINIUM 하이브리드 테이퍼드 RIDGE 레깅스'는 고어텍스 인피니엄 3L 소재를 활용하여 방풍 기능을 한층 더 끌어올린 테이퍼드 레깅스이다. 우수한 방풍 기능을 위해 앞에는 인피니엄 소재를, 뒷 편에는 파워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움직임이 더욱 편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허리 안쪽에는 스트링이 내장되어 있어 허리 사이즈가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며, 하의 제품과 레이어드 한다면 완벽한 보온성을 느끼며 떠오르는 해를 맞이할 수 있다.
고어텍스 아이템으로 안전한 ‘해돋이 패션’ 스타일링 완성
▲ 고어텍스 '블랙야크 BAC트루퍼GTX BK’, ‘블랙야크 BAC캡GTX BK','K2 여성용 GORE-INFINIUM 글러브 BLACK PLUM’, ‘K2 GORE ACTIVE 글러브 BLACK' |
새해를 맞이해 안전한 일출 산행을 하고 싶다면 겨울철 외부에서 발생할 수 있는 바람과 변덕스러운 날씨에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 뿐만 아니라 보온 유지 방한 용품을 갖추지 않은 무리한 해돋이 산행은 자칫하면 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니, 우수한 기능성 고어텍스 제품이 필요하다. 다양한 침투 요소를 막아주어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는 고어텍스 방한 장갑과 방한 모자를 착용하고 일출 산행을 즐긴다면 몸을 보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쾌적한 해돋이 패션 스타일링이 완성이 될 것이다.
블랙야크에서 출시한 'BAC트루퍼GTX BK'는 혹한기 산행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뛰어난 방수·방풍·투습 기능을 자랑하는 고어텍스 원단을 적용한 모자이다. 흡습속건 기능이 탁월한 쿨맥스 땀받이를 사용하고 안감에는 K-rPET 원단을 적용하여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귀달이 부분에는 따뜻한 퍼 안감을 적용해 겨울 산행의 차가운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블랙야크의 또 다른 제품인 'BAC캡GTX BK'는 방수·방풍·투습 기능이 매우 우수한 고어텍스 원단을 적용한 모자로서 흡습속건 기능이 탁월한 쿨맥스 땀받이 사용하여 쾌적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캡모자의 형태로 디자인되어 해돋이 산행을 위한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으며, 귀달이도 있어 장시간의 산행에도 문제없다.
K2의 '여성용 GORE-INFINIUM 글러브 BLACK PLUM'은 방풍과 투습 그리고 보온성까지 뛰어난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를 적용한 여성용 방풍 글러브이다. 발수 처리가 된 겉표면이 눈과 비로부터 보호해 주고, 바람, 돌풍을 차단하는 완벽한 방풍성과 내수성이 쾌적함을 제공해 준다.
K2에서 출시한 'GORE ACTIVE 글러브 BLACK'는 방수와 투습이 우수한 고어텍스 인서트를 사용한 동계용 글러브로서 KEEP-HEAT 안감을 적용하여 해돋이 산행으로 인해 시린 손끝을 보호해준다. 방수와 방풍에 투습성을 최적화한 제품이며, 보호 기능을 극대화하여 착용자를 편안하게 해주는 반영구적인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