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조애, 매월 '24K 순금 돌반지' 후원, 미혼모 가정 영유아 축복 건강한 성장 응원
하이엔드 웨딩 주얼리 브랜드 '반조애(VANZOE)'를 전개하는 (주)리디아르(대표 최유미, 최나미)가 (사)한국미혼모가족협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미혼모 가정 영유아들의 첫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돌반지 정기 후원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 |
| 사진제공 : 반조애(VANZOE) |
반조애는 지난 2월 5일 한국미혼모가족협회를 통해 '작은 반지에 담긴 큰 축복' 기부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과 기부는 사회·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어린 자녀를 양육하는 미혼모 가정을 응원하고,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기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반조애는 앞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첫 생일을 맞이한 미혼모 가정 영유아들을 위해 24K 순금 돌반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예부터 돌반지는 아이의 무병장수와 복을 기원하는 의미가 담겨 있는 만큼, 모든 아이들이 소외되지 않고 세상의 축복을 온전히 누릴 수 있도록 돕겠다는 취지다.
반조애 관계자는 "돌반지는 단순한 귀금속이 아닌 아이의 건강을 기원하고 앞날을 축복하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며 "최근 금의 자산 가치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순금 돌반지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사랑으로 아이를 키우는 어머니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반조애는 브랜드가 가진 역량을 적극 활용해 우리 사회 곳곳에 온기를 전하는 진정성 있는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모던 컨템포러리 웨딩 주얼리 브랜드 반조애는 1979년부터 현재까지 2대를 이어온 전통성과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디자인과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완성한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