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포너드만의 시선으로 재해석한 리복 첫 협업 ‘Veiled Abyss’ 단독 선공개
엔에프엔디(대표 김준성)의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낫포너드(NOT4NERD)가 11월 20일,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중앙 공간에 25FW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 |
| 사진 제공: 낫포너드(NOT4NERD) |
이번 팝업 스토어는 고딕과 왕좌를 모티프로 삼아, 평범함과 지루함을 거부하는 낫포너드(NOT4NERD)만의 새로운 흐름을 공간으로 구현했다. 기존의 성수·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와는 또 다른 매력을 제공하며,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에서 단독 선공개한 리복 협업 컬렉션은 가려진 정체성과 그 이면에 숨겨진 아름다움을 낫포너드(NOT4NERD)만의 시선으로 재해석하여 풀어냈다. 협업 제품 중 하나인 'Club C 85 - Veiled Black'은 리복의 클래식한 실루엣에 낫포너드의 터프한 감성을 스니커즈에 담아냈으며, 오는 23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팝업 스토어는 11월26일까지 운영되며, 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팝업스토어 한정으로 전 카테고리 최대 72%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낫포너드(NOT4NERD) 키링과 타포린 백을 증정한다. 여기에 구매 금액대별 익스클루시브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낫포너드(NOT4NERD)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중요한 기회"라며, "여러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다양한 소비자층과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