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웨이브 '시눈(SINOON)', 25가을 무신사에디션 ‘Love in Trouble’ 론칭

크림웨이브(대표 신윤)가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눈(SINOON)이 2025 Autumn 무신사에디션(Musinsa Edition) ‘Love in Collection’을 런칭한다.

크림웨이브 '시눈(SINOON)', 25가을 무신사에디션 ‘Love in Trouble’ 론칭
사진제공: 시눈(SINOON)

무신사 에디션은 패션 크리에이터 '규진&규원(@q2han)' 쌍둥이 자매가 모델로 참여하며, 사랑스러움 속에 감춰진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의 매력을 천사와 악마처럼 대비되는 캐릭터를 통해 표현했다. 쌍둥이 모델의 순수하거나 장난기 어린 포즈, 서로 다른 스타일링을 통해 닮은 듯 다른 천사와 악마의 대비를 시각화했다.

시눈(SINOON)의 고급스럽고 독창적인 무드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보다 캐주얼하고 일상적으로 즐길 수 있는 컬렉션으로, 브랜드 특유의 로맨틱한 감성과 장난스러운 그래픽을 결합해 유니크하면서도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빈티지 워싱으로 작업된 후드 집업, 스웨트셔츠, 그래픽 티셔츠 등 편안하면서도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크림웨이브 '시눈(SINOON)', 25가을 무신사에디션 ‘Love in Trouble’ 론칭
사진제공: 시눈(SINOON)

한편, 시눈(SINOON) 25 가을 무신사 에디션은 10월 2일부터 무신사 온라인에서 단독 출시되었으며, 오프라인은 시눈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명동점, 수원 스타필드점 등 전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출시를 기념해 출시일부터 10월 16일까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과 무신사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