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어, ‘아웃도어 보이스(Outdoor Voices)’ 한국 론칭

뉴욕 오리진 무드 강조 유니섹스 캐주얼웨어 비롯, ‘Technol-OV™’기능성 라인 선보여


(주)레이어(대표 신찬호)의 뉴욕 기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웃도어 보이스(Outdoor Voices)’가 9월 16일,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공식 론칭하며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

‘아웃도어 보이스(Outdoor Voices)’, 아시아 최초 한국 론칭
출처 : 아웃도어 보이스(Outdoor Voices)

아웃도어 보이스는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일과 레크리에이션의 균형을 추구하며,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애슬레져 웨어를 선보여왔다.

이번 25 F/W 컬렉션은 뉴욕 오리진 무드를 한층 더 강조하며 도심 속 현대인의 세련된 일상을 반영한 유니섹스 캐주얼 룩을 제안한다.

9월 16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25 F/W 시즌 컬렉션 공개

특히 브랜드 슬로건 “Doing Things”의 메시지를 일상 속 기능과 패션의 조화로 재해석해, 빠른 도시의 리듬 속에서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움직임을 담아냈다.

메인 컬러인 블루와 클래식 로고 아이템을 중심으로 무심한 듯 여유롭게 드러나는 아웃도어 보이스만의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


‘아웃도어 보이스(Outdoor Voices)’, 아시아 최초 한국 론칭
출처 : 아웃도어 보이스(Outdoor Voices)

브랜드 기술력이 더해진 ‘Technol-OV™’ 기능성 라인도 강화했다. 뛰어난 통기성과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AirCorePro™’ 시스템을 캐주얼과 퍼포먼스 라인에 사용해 활동 중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준다.

‘2Layer’ 소재를 사용해 우천 시에도 우수한 활동성을 제공하는 마운틴 재킷을 비롯해, 세련된 실루엣과 수납성을 강화한 ‘Nylon High Gauge’ 스트레치 레깅스 셋업, 경량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갖춘 ‘Grid Fleece’ 원단의 아노락 후디 등은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 속 데이웨어로도 손색없는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러닝 캡, 미니멀 경량 러닝 쇼츠, 로고 티셔츠, 스웨트셔츠, 볼캡 등 다양한 캐주얼 라인이 함께 출시된다.

‘아웃도어 보이스(Outdoor Voices)’, 아시아 최초 한국 론칭
출처 : 아웃도어 보이스(Outdoor Voices)

• 아웃도어 보이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www.outdoorvoices.co.kr/
• 아웃도어 보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utdoorvoices.kr/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