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브랜드 르쏭드비(LEÇON DE VIE), ‘컬리’에서 단독 선론칭

 

르쏭드비, LEÇON DE VIE, 컬리,
사진 제공 : 르쏭드비(LEÇON DE VIE)

'시간의 미학과 차분한 우아함'을 지향하며 고급 소재를 바탕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인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르쏭드비(LEÇON DE VIE)가 2025 썸머 컬렉션을 소비자 중심의 종합 라이프스타일 플렛폼 컬리(Kurly)에서 4월28일 단독 선론칭 했다.

르쏭드비의 2025 썸머 컬렉션은 세련된 감도의 여름 아이템들로 휴양지와 도시 일상 모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이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시간을 이겨내는 품질’을 추구하는 르쏭드비의 브랜드 철학과 품질 중심의 소비자를 타깃으로 하는 컬리의 방향성이 닮아 있어 이번 선론칭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계기로 감도 높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썸머 컬렉션은 컬리에서만 단독 공개 되며, 입점을 기념하여 르쏭드비 전 제품을 대상으로 5% 할인과 추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은 4월 28일(월) 오전 11시부터 5월 12일(월) 오전 1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의 브랜드의 다양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s://lcdv.kr/)와 인스타그램(@lcdv_official)에서 확인 가능하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