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카푸어(FINDKAPOOR), 무신사 단독 '모노백 스웨이드' 라인 출시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파인드카푸어(FINDKAPOOR)'가 26SS 시즌의 첫 번째 드롭(DROP 1) 중 '모노백 스웨이드 라인'을 무신사에서 단독 출시했다. 

파인드카푸어, FINDKAPOOR,
사진제공: FINDKAPOOR(파인드카푸어)


지난 1월26일 출시된 '모노백 스웨이드 라인'은 DROP 1 컬렉션 가운데 무신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라인으로, 소재와 컬러에 집중한 26SS 시즌의 또 다른 무드를 제안한다.

이번 무신사 단독 아이템은 지난 시즌 큰 사랑을 받은 파인드카푸어의 스테디셀러 ‘모노백’ 시리즈를 기반으로, 고객의 취향과 시즌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확장된 컬렉션이다. 25FW 베스트셀러인 모노백 24 라인의 세련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소재와 화사한 SS 시즌 컬러를 적용해 색다른 매력을 더했다.

출시 제품은 ‘모노백 20 스웨이드’와 ‘모노백 24 스웨이드’ 총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실용적인 내부 오픈 포켓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 더블 스트랩을 갖춰 토트, 숄더, 크로스바디 등 사용자의 일상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파인드카푸어, FINDKAPOOR,
사진제공: FINDKAPOOR(파인드카푸어)

미니멀한 사이즈가 특징인 ‘모노백 20 스웨이드’는 로즈핑크, 파스텔 그린, 블루 등 SS 시즌의 싱그러움을 담은 3가지 파스텔컬러로 출시되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콤팩트하면서도 입체적인 질감이 돋보이는 ‘모노백 24 스웨이드’는 버건디, 말차그린, 블루 등 깊이감 있는 컬러로 구성되어 데일리 룩에 세련된 변주를 주기 좋다.

파인드카푸어 관계자는 “모노백 시리즈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라인인만큼, 고객들이 매 시즌 새로운 스타일과 높은 활용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며, “이번 무신사 단독 스웨이드 라인 역시 계절을 넘나드는 소재의 믹스 매치를 통해 데일리와 시즌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포인트 백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