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 기반으로 W컨셉 입점, 프리미엄 온라인 채널 확장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르쏭드비(LEÇON DE VIE)가 지난 10월 말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진행한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 이번 팝업은 브랜드의 25FW 무드를 온전히 담아낸 첫 오프라인 경험형 공간으로, 방문객들의 높은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 |
| 사진 제공 : 르쏭드비(LEÇON DE VIE) |
이번 팝업에서는 25FW 시즌 핵심 아이템인 ‘DOUBLE BREASTED COAT(더블 브레스티드 코트)’가 공식 온라인 론칭에 앞서 단독 선발매 되었으며, 울 100% 천연소재, 구조적인 실루엣, 미니멀한 디테일로 완성된 해당 제품은 팝업 기간 동안 가장 많은 피팅 및 문의가 집중된 아이템으로서 오픈 직후 빠르게 품절되었으며 브랜드의 높은 수요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브랜드의 디자인과 감성을 고객이 직접 경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특히 더블 브레스티드 코트의 완판을 통해 르쏭드비가 지향하는 미니멀 구조미에 대한 고객 신뢰를 다시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르쏭드비는 팝업의 성과를 바탕으로 11월 27일(목),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 플랫폼 W컨셉(W CONCEPT)에 공식 입점했다. 이번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르쏭드비의 시그니처 실루엣과 워드로브 클래식 아이템을 온라인에서도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르쏭드비는 앞으로도 감도 높은 소재와 구조적인 실루엣, 타임리스 디자인을 기반으로 브랜드가 지향하는 ‘고요한 강인함(Whispered Strength)’의 미학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브랜드의 다양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www.lcdv.kr) 및 공식 인스타그램(@lcdv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