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틀(BURTLE), 지벡(XEBEC),그레이스엔지니어(Grace Engineer's), 아이즈프론티어(I'Z FRONTIER), TS 디자인(TS DESIGN) 전개
국내 최초 일본 TOPS 워크웨어 플랫폼 아에르워스(AER Works)가 11월27일 AK 플라자 금정점에서 브랜드 런칭행사를 개최하고, 안전.기술디자인을 통합한 새로운 워크웨어 플랫폼 시대'의 개막을 공식 선언했다.
![]() |
| @아에르웍스(AER Works) AK플라자 금정점 런칭행사 |
이번 행사는 브랜드 출범 5 개월 만에 부산 녹산점-수원 권선점-AK 금정점으로 이어지는 3대 핵심 거점 완성과 함께 아에르외스의 비전과 전략을 공개한 자리다.
행사는 ㈜씨앤투스 하춘욱 대표의 인사말로 시작됐다.하 대표는 "오늘은 아에르웍스가 단순한 신규 브랜드를 넘어 한국 워크웨어 시장에 '플랫폼'이라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날"이라며 "기능 중심의 작업복을 넘어 안전 기술 스타일을 갖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 |
| 아에르웍스(AER Works), AK 플라자 금정점 런칭쇼 |
이어 "현장에서 일하는 분들이 더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일하면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워크웨어 문화를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간담회는 아에르웍스의 핵심 철학인 '현장과 함께 일하다(We Work With You)'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현장의 니즈를 기술.안전.스타일로 연결하는 플랫폼 전략이 발표됐다.
특히 일본 워크웨어 시장을 대표하는 버틀(Burtle), 그레이스 엔지니어(Grace Engineers), 지벡(XEBEO)의 임원진이 함께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일본 TOP 브랜드 3 곳이 국내 공식 행사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아에르웍스를 중심으로 한 글로벌 협업 플랫폼이 본격적으로 확장되고 있음을 보여줬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에르웍스의 플랫폼 가치를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F/W 워크웨어 쇼'가 진행됐다. 일본을 대표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버틀(BURTLE), 지벡(XEBEC),그레이스엔지니어(Grace Engineer's), 아이즈프론티어(I'Z FRONTIER), TS 디자인(TS DESIGN)의 제품을 착장한 모델 5 인이 각브랜드의 시그니처 라인을 런웨이에서 선보였다.
작업복, 캐주얼, 아웃도어, 이너웨어까지 아에르웍스가 다루는 폭넓은 카테고리를 한 자리에서 보여준 이번 런웨이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결합한 워크웨어 플랫폼'의 방항성을 시각적으로 드러내며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 |
| 아에르웍스(AER Works), AK 플라자 금정점 |
아에르웍스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 배우 '김민'(디즈니플러스 '파인: 촌뜨기들'출연)은 첫 공식 무대에 올라 브랜드가 지항하는 새 이미지와 비전을 전달했다.
브랜드 앰버서더 정수빈 선수(프로당구) 역시 현장의 움직임과 일상의 스타일을 연결하는 브랜드 철학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진 비전 발표에서 조미량 부사장은 ▲현장 중심 기술력 기반 픔랫품 전략 ▲국내 최대 규모 1,000여 종 제품 라인업 ▲직업, 체형, 작업환경 스타일에 맞춘 세분화 전략 ▲일본 파트너와의 협력 ▲수도권 중심 매장 확대계획 등을 소개하며, 아에르웍스가 제시하는 새로운 워크웨어 시장의 기준을 강조했다.
아에르웍스는 일본 TOP5 워크웨어 브랜드의 폭넓은 제품군을 기반으로 현장의 안전을 일상까지 넓히는 플랫폼'을 지향한다. 아웃도어에서 워크웨어로 옮겨가는 국내 워크웨어 시장의 변화를 아에르웍스가 주도해 나갈 계획이다.
▌씨앤투스 (CNTUS) 소개
㈜씨앤투스의 필터 기술을 기반으로 한 에어 솔루선(공기청정기 산업용 마스크 등)과 워터 슬루션(샤워기 세면대 싱크대 필터 등)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기술로 안전을 지킨다'는 철학 아래 생활 환경의 안전과 위생을 개선하는 제품을 개발해 왔으며, 최근에는 이러한 기술 기반을 토대로 생활안전산업안전 영역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씨앤투스는 앞으로도 기술, 안전, 생활을 연결하는 혁신 브랜드 플랫폼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아에르웍스(Aer Works) 소개
(주)씨앤투스의 신규 브랜드 '아에르웍스(AER Works)는 지난 6 월 부산에 첫 매장을 오픈한 워크웨어 플랫콤 브랜드입니다. 일본 5 대 TOP 워크웨어 브랜드를 포함한 산업용 마스크, 안전화, 안전모, 공구 등 다양한 제품군을 한자리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일과 일상의 경계를 허무는 워크웨어'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아에르웍스는 기능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결합한 작업복을 통해 M2 세대 워커와 아웃도어 유저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