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뮤(FEMMUE) 립케어 라인, 올리브영(OLIVE YOUNG) 온라인몰 런칭

'립 슬리핑 마스크' 3종 및 '듀이 립 플럼퍼 스파클' 2종… 올리브영 런칭 기념 프로모션 전개

 

파뮤, FEMMUE,  립 슬리핑 마스크, 듀이 립 플럼퍼 스파클, 립케어 라인, 올리브영, OLIVE YOUNG
사진 제공 : 파뮤(FEMMUE) 

클린&니치 뷰티 브랜드 파뮤(FEMMUE)의 대표 립 케어 제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 및 ‘듀이 립 플럼퍼 스파클’이 5월5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한다.

파뮤는 자연에서 영감받은 플로럴 테라피와 감각적 아름다움을 제품에 녹여내며 지속 가능한 뷰티를 지향해 온 뷰티 브랜드다. 

2015년 런칭 이후 일본, 미국, 영국, 홍콩, 베트남 등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며 런칭 6년 만에 누적 판매량 350만 개를 돌파, 글로벌 뷰티 어워드에서 45관왕을 기록하는 등 높은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제품은 파뮤의 대표 립 케어 제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 3종과 ▲’듀이 립 플럼퍼 스파클’ 2종이다.

파뮤(FEMMUE)의 ▲’립 슬리핑 마스크’는 연약한 입술 건강을 위한 고보습 립 트린트먼트로, 기능성 천연 유래 성분을 담아 강력한 보습력을 전달하며, 합성 성분과 인공 향을 배제해 민감한 입술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다마스크 장미 오일이 함유되어 깊은 보습감의 ‘로지 페탈’, 비타민C를 함유해 입술에 활력을 더해주는 ‘비타 쉴드’, 시카 쿨링 콤플렉스가 지친 입술에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민트 블리스’까지 3종으로 구성됐다.

▲‘듀이 립 플럼퍼 스파클’ 제품은 입술에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생기를 부여하는 립 플럼퍼 제품으로, 제주도의 해초 ‘톳 추출물’과 ’동백’ 식물 성분을 담아 자극 없이 입술의 볼륨과 보습감을 채워준다. 작약의 은은한 핑크빛을 담은 ‘피오니’ 컬러, 동백의 생기 넘치는 레드 톤을 담은 ‘카멜리아’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반짝이는 스파클 제형이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려 데일리 립으로 활용 가능하다.

파뮤(FEMMUE)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듀이 립 플럼퍼 스파클’ 구매 시 15% 할인 혜택과 함께 선착순으로 파뮤 화이트 스크런치를 증정하며, ‘립 슬리핑 마스크’ 구매 시에는 15% 할인 및 립 스파츌러를 제공한다. 또한, 8일(목)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립 슬리핑 마스크(3종)’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립 스파츌러도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파뮤(FEMMUE) 브랜드 관계자는 “MZ 세대의 주요 쇼핑 채널인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더 많은 소비자들이 파뮤의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제품력과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파뮤(FEMMUE)의 ▲‘립 슬리핑 마스크’ 및 ▲‘듀이 립 플럼퍼 스파클’과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5일(월)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