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H&M, 넷플릭스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넷플리스와 협력해 캠퍼스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을 출시한다. 넷플릭스의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는 첫 상영 이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세 번째 시즌이 곧 시작될 예정이다. 


HM 넷플릭스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이미지 


H&M은 익스클루시브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이전 시즌 시나리오를 재창조하여 여성의 권리, 자기애, 투명성과 연결되는 강렬하고 공감할 수 있는 순간을 중심으로 캠페인을 만들었다.

컬렉션은 크림슨 레드 컬러의 대표팀 의상과 시리즈의 가상 타운 이름인 무어데일(Moordale) 로고 등 레트로 감성이 가득하며, 시리즈의 활기찬 주인공들의 얼굴 프린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 컬렉션은 8월 12일부터 일부 H&M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HM.COM/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기사 리스트

고민시(GoMinsi), 맥퀸 by 션 맥기르 (McQueen by Seán McGirr) 보그코리아 화보 공개

Actor Jinyoung, Taipei Solo Fan Meeting ‘LOVE LETTER’ (Hosted by Union Pictures)

배우 진영, 타이베이 단독 팬미팅 ‘LOVE LETTER’ (주최: 유니온픽처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XEXYMIX)', 이수연 대표 단독체제 전환

소원(SOWON),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시작 (기획 : 유니온픽처스)

레시피그룹 '오프닝프로젝트(OPENING PROJECT)', 11월 3일까지 성수동 팝업 진행

퍼슨스씨엔디, '라이트하우스 패밀리(LIGHTHOUSE FAMILY)' 등 라이선스 비즈 특화

탄소중립 친환경 ESG 특화기업 '유이샤이닝', 프리뷰인서울 2024 참가

엑소 시우민(XIUMIN),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 화보 및 인터뷰 공개

한국패션산업협회, ‘2024 트렌드페어’ 개막 "K-Fashion 브랜드 역량 한자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