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남성앱 1위 하이버, 누적 거래액 1,200억 달성

- 누적 거래액 1,200억원, 앱 누적 다운로드 500만 동시 돌파
- 지난 5월 남성의류 앱 사용자 수 1위하며 가파른 상승
- MZ세대 남성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쇼핑앱 전략 적중



[이미지] 남성앱 1위 하이버, 누적 거래액 1,200억 달성

남성앱 ‘하이버(대표 서정민)’가 누적 거래액 1,200억원, 누적 앱 다운로드 500만을 달성했다.


하이버는 2018년 11월 론칭 이후 올해 3월 월 거래액 100억원 달성에 이어 누적 거래액 1,200억원을 돌파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누적 앱 다운로드 역시 지난해 300만을 기록한 이후 상반기가 지난 시점에만 500만을 기록했다. 


최근 모바일인덱스 5월 ‘패션 앱 사용자 현황’에서 남성의류 앱 사용자 수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하이버는 이번 누적 거래액 1,200억원 달성으로 1위 남성 플랫폼으로 도약하는데 한층 더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하이버 전체 가입 고객의 95%는 남성으로 론칭부터 남성 라이프스타일에 큐레이팅된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남성 맞춤형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여기에 하이버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상품 카테고리를 대폭 확대하며 MZ세대 남성을 위한 독보적인 쇼핑 플랫폼으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6,000여개 셀러와 2,000여개 브랜드가 입점한 하이버에서는 패션은 물론 테크, 명품, 그루밍(뷰티), 스포츠, 아웃도어 등 MZ세대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다. 


성재민 하이버 마케팅 실장은 “하이버가 2018년 버티컬 플랫폼 트렌드를 빠르게 리드해 시작한 것이 지금의 성장을 만들고 있다. 올해 거래액 목표는 3,000억으로 하이버가 최고의 남성 쇼핑앱으로서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며 시장을 선도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모바일인덱스를 통해 분석한 '패션 앱 사용자 현황'에 따르면 지난 5월 하이버의 월간 사용자 수(MAU)는 69만명으로 남성의류 앱 가운데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기 기사 리스트

고민시(GoMinsi), 맥퀸 by 션 맥기르 (McQueen by Seán McGirr) 보그코리아 화보 공개

소원(SOWON),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시작 (기획 : 유니온픽처스)

스톤헨지, 뉴진스와 함께한 2024 가을 캠페인 비주얼 공개!

퍼슨스씨엔디, '라이트하우스 패밀리(LIGHTHOUSE FAMILY)' 등 라이선스 비즈 특화

레시피그룹 '오프닝프로젝트(OPENING PROJECT)', 11월 3일까지 성수동 팝업 진행

엑소 시우민(XIUMIN),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 화보 및 인터뷰 공개

탄소중립 친환경 ESG 특화기업 '유이샤이닝', 프리뷰인서울 2024 참가

한국패션산업협회, ‘2024 트렌드페어’ 개막 "K-Fashion 브랜드 역량 한자리에"

슈야토야, 프로야구 10개구단과 컬래버 굿즈 출시

'Sowon' Begins Her First Solo Asia Fan Meeting Tour (Planned by Union Pic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