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속 나나는 볼륨감 있는 블랙 패딩에 포근한 니트와 미니 스커트를 레이어드해 차가운 콘크리트에 대비되는 따뜻한 겨울 무드를 강조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브라운 니트와 니트 팬츠에 블랙 무스탕을 더한 스타일링은 클래식 카와 조명이 만들어내는 무드 속에서 더욱 드라마틱하게 돋보였다.
또한, 럭셔리한 에코퍼 소재 재킷에 니트 비니와 브라운 부츠를 매치한 룩에서는 트렌디한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온라인·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전 품목 2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시즌 종료 시까지 적용되며,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호피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시그니처 라인 ‘EDITION by ME’ 울 니트 키즈용이 새롭게 출시되며, 키즈 라인은 시선닷컴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예약 판매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