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광미츠코시 A11관 입점… K 브랜드 관심 높은 현지 젊은 층 집중 공략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대표 이수연)는 대만 수도 타이베이에 정규 3호 매장을 오픈하며 대만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9월2일 밝혔다.
![]() |
젝시믹스, 대만 정규 3호 매장 전경 신광미츠코시백화점 新光三越(信義天地) SHINKONG MITSUKOSHI 신이 신천지점 |
앞서, 지난 3월 타이중 친메이 백화점에 1호 매장을 오픈한 젝시믹스는 장기 팝업 중인 타이베이 브리즈 난산 백화점을 3월에 정식 매장으로 전환해 총 3개의 정식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이번 3호 매장은 수도 타이베이에 위치한 신광미츠코시백화점 신이 신천지점에 위치하고 있다.
신광미츠코시백화점[新光三越(信義天地) SHINKONG MITSUKOSHI] 신이 신천지점은 연령별 소비층을 겨냥해 A4, A8, A9, A11 총 4개의 관을 운영 중이며, 젝시믹스는 젊은 층들의 수요가 높은 A11관 4층 스포츠의류 매장에 입점했다.
대만은 K 브랜드에 대해 상당히 관심이 높아 신광미츠코시 역시 다양한 K패션과 푸드들이 입점하고 있다.
자사몰, 대만 쇼피 등 현지 플랫폼 운영도 진행…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 노력
젝시믹스는 젊은 층들의 유입 인구가 높은 신광미츠코시 백화점[新光三越(信義天地)SHINKONG MITSUKOSHI]에서 젝시믹스를 K애슬레저의 대명사로 이미지를 굳힐 계획이다.
그동안 젝시믹스는 현지 자사몰 외에도 오픈마켓 쇼피 내 공식 브랜드몰과 라인쇼핑몰 등을 통해 운영하고 있으며, 타이베이, 신베이, 타이난, 가오슝 지역 등 지속적으로 팝업을 진행하며, 온오프라인 전방위적으로 고객 접점 확대에 집중했다.
현지 모델 기용,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 등 현지화 마케팅 전략을 통해 고객들에게 제품 판매를 넘어 더 좋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글로벌 매출 실적 견인 국가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
한국 애슬레저 최초 정식 매장을 전개하는 젝시믹스는 이곳에서도 다양한 고객 참여형 마케팅 등을 진행하며, 현지 공략에 드라이브를 걸 계획이라며 젝시믹스의 글로벌 매출 실적을 견인하는 국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9월12일 개최되는 NGP 대만 내추럴 보디빌딩 대회도 역시 신광미츠코시 백화점[新光三越(信義天地) SHINKONG MITSUKOSHI]에서 진행돼 대회 스폰서로 참여하는 젝시믹스의 판매촉진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상당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xexymix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