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Vans)의 클래식한 어센틱 실루엣을 와코마리아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도쿄 기반의 패션 브랜드 와코 마리아(WACKO MARIA)와의 새로운 협업을 공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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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NS 제공 |
일본 장인정신과 대담한 문화적 영향력을 결합해 온 와코 마리아는 이번 협업을 통해 ‘길티 파티즈(Guilty Parties)’라는 브랜드의 철학을 반스의 클래식 모델 어센틱(Authentic)에 녹여냈다.
이번 출시 제품은 힐 카운터의 로고 자수, 사이드월에 프린트된 야자수 모티프, 그리고 갑피에 더해진 반스의 상징인 체커보드 패턴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세련되면서도 캐주얼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여름 스타일링에 딱 맞는 자유로운 여름 분위기를 담아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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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스(Vans) |
이번 협업 제품은 반스 프리미엄 라인으로 제작됐으며, 현대적인 실루엣에 쏠라 폼 ADC(Sola Foam ADC) 인솔, 강화된 쿠셔닝, 업그레이드된 풋베드를 적용해 내구성은 물론 하루 종일 지속되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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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스(Vans) |
이번 협업 캠페인은 강렬한 비주얼 스토리텔링으로 알려진 세계적인 사진작가 코나미 지로(Jiro Konami)가 맡았으며, 영상은 오노 유키(Yuki Ono)가 연출했다. 영상에는 올해 40주년을 맞은 전설적인 일본 스카 밴드 더 스카 플레임(THE SKA FLAMES)이 등장해 이번 컬렉션의 활기차고 반항적인 에너지를 표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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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스(Vans) |
반스와 와코 마리아의 LX 어센틱 44는 ‘와코 마리아 체커보드 스노우 화이트’와 ‘와코 마리아 체커보드 블루’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낮의 캐주얼한 룩부터 밤의 포인트 룩까지 다채로운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제품은 오는 8월 29일부터 반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반스 바이 웍스아웃, 반스 성수점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 115,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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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스(Vans) |
[판매처 정보]
반스 온라인 스토어 (https://www.vans.co.kr)
반스 바이 웍스아웃 (02-337-8336)
반스 성수점 (02-497-7603)
[About Vans]
VF Corporation(NYSE: VFC)의 브랜드인 반스®는 스케이트보딩,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를 선도하는 풋웨어, 어패럴, 액세서리 브랜드이다. 반스® 어센틱 컬렉션은 100여개 국가에서 계열사, 유통사, 해외 지사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또한 반스®는 자사 소유, 임대 및 파트너십 형태로 전 세계 2,000개 이상의 리테일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반스® 브랜드는 자유와 반항, 액션 스포츠, 음악, 예술 및 디자인 전반에서 새로운 문화를 형성하는 끝없는 노력을 기반으로 "Off The Wall" 정신을 독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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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스(Vans) |
Vans, “Off The Wall” Since ’66
[About Wacko Maria]
2005년 도쿄에서 설립된 와코 마리아(WACKO MARIA)는 일본의 장인정신과 스트리트 문화의 반항적인 정신을 융합하여 전 세계적인 명성을 쌓아왔다. 대담한 프린트, 맞춤형 실루엣, 그리고 음악, 영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으로 잘 알려진 이 브랜드는 개성과 창의적 자유를 기념하는 독특한 ‘길티 파티즈(Guilty Parties)’ 정신을 담고 있다. 도쿄 플래그십 스토어 ‘파라다이스 도쿄(Paradise Tokyo)’에서부터 글로벌 주요 부티크에 이르기까지, 와코 마리아는 정교한 장인정신과 강렬한 문화적 감성이 어우러진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