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cker

10/recent/ticker-posts

‘손예진브라’, 인기폭발로 감탄브라(GAMTAN) 일매출 기록 경신!

5월 20일 올해 첫 일 매출 5억 돌파 이어 21일, 22일 연이어 6억 이상으로 신기록 달성

 

이미지 출처 : (주)그리티

라이프스타일웨어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심리스브라 NO.1* 브랜드 감탄(GAMTAN)이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인기에 힘입어 역대급 매출을 기록했다.

지난 20일 일일매출로 올해 첫 5억 원을 돌파한 데 이어 21일 소매기준 약 6.4억 원으로 역대 최대치 일매출을 달성했고, 22일 6.3억원의 일매출을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감탄브라의 이번 성과는 올해 4월부터 브랜딩의 일환으로 새로운 온·오프라인 통합 브랜드 캠페인에 나선 이후 1개월도 채 되지 않아 이뤄낸 압도적인 기록 경신으로, 내수 경기 침체와 장기 불황을 겪고 있는 패션계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어 크게 주목받고 있다.

감탄(GAMTAN)은 지난 4월 브랜드 최초 배우 손예진을 모델로 발탁하고 TV 및 디지털, 옥외광고 등 다양한 대중 미디어를 활용해 온·오프라인 통합 브랜드 캠페인 ‘감탄에 감탄’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또한 캠페인 전개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라인 ‘인견쿨’, ‘자세브라’ 등의 신규 제품들을 출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들 신제품들은 출시 직후 빠르게 베스트셀러로 등극해 이번 일일매출 신기록 경신에도 크게 기여한 것으로 보이며, 날씨가 점점 무더워지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에 접어들면서 일명 ‘손예진브라’로 불리고 있는 감탄브라의 인기와 매출이 크게 동반 상승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그리티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성과는 ‘감탄에 감탄’의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 전개와 동시에 판매채널 확보와 세일즈를 극대화시키는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진행으로 인플루언서를 통한 매출이 단 4일만에 약 1.4억을 돌파하는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러한 매출 성과는 브랜딩과 세일즈까지 고려한 전방위 마케팅 전략을 펼친 결과”라고 설명했다.


이미지 출처 : (주)그리티


한편 감탄(GAMTAN)은 올해 ‘2025 고객사랑브랜드대상’에 언더웨어(심리스브라) 부분 대상으로 3년 연속 수상되어 심리스브라의 리딩 브랜드 자리를 굳건히 하며, 브랜드 파워와 높은 고객 신뢰성을 입증했다. 

또한 심리스 속옷을 비롯해 자세브라, 주니어, 맨즈 라인 외 세분화된 타깃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라인업을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으며, 패밀리 브랜드이자 국민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활발하게 전개 중이다. 

[참고 : 주석]
*2025년 패션비즈 어워즈 이너웨어 부문 1위.
패션비즈 웹사이트 및 SNS 통한 설문조사 50%, 주요 온라인 플랫폼 브랜드 추천 35%, 모바일 인덱스 데이터 및 2024 패션비즈 온라인 기사 순위 참작 화제성 평가 15% 합산 점수 기준.

▌감탄(GAMTAN) 스토어 https://www.gamtanstore.com/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