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제공 : 아프리콧스튜디오(Apricot Studios) |
유아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프리콧스튜디오(Apricot Studios)가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하며 '아프리콧 베케이션 샵'을 공식 오픈했다. 주식회사 아른이 전개하는 아프리콧스튜디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을 위한 다양한 주력 제품을 선보였다. 대표 상품인 캐스터네츠백, 캠퍼백, 모닝백 등 여행 필수 아이템 중심의 이번 기획은 오픈 일주일 만에 유아동 브랜드 카테고리 1위를 달성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입점에서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가방 외에도, 사계절 바캉스를 위한 스윔웨어 및 스킨웨어 라인 아른(Arrnn), 태교여행 및 출산 선물에 적합한 베이비 라인까지 함께 선보이며, 토탈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한층 강화했다. 아프리콧스튜디오 트렌드사업부문 주성민 대표는 “면세점 채널 확장을 통해 국내외 고객에게 브랜드의 라이프스타일 가치를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신세계 입점을 시작으로 6월 신라면세점 등 글로벌 시장 확대의 기반을 다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프리콧스튜디오는 현재 서울숲 플래그십스토어를 포함해 현대백화점 판교점, 더현대 서울점 등 총 3개의 ‘하우스오브아프리콧’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아프리콧스튜디오(Apricot Studios) 사이트 https://www.apricotstudios.co.kr/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