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미도(MIDO), tvN ‘눈물의 여왕’ 제작 지원



출처: 미도(MIDO)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에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제작 지원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지난 9일 첫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로 출현하는 배우 김수현은 지난 2020년부터 현재까지 미도의 아시아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드라마에서 미도의 다양한 컬렉션을 착용하며 극 중 세련되고 댄디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인 ‘홍해인(배우 김지원)’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 (배우 김수현)’, 3년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탄탄한 대본과 연출, 그리고 주연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방영 이틀만에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시리즈(비영어) 7위에 랭크되는 등 글로벌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극중 김수현이 착용한 미도의 다양한 타임피스들은 백화점 및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상품화 나서

3R KOREA X 이팜헬스케어 MOU, 디지털 약국 '빨간약' 전파 협약

신화케이엔엘. '이돕(YDOB)' 써모 통풍티셔츠 HS01 출시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크림웨이브(Creamwave), 여성 컨템 브랜드 ‘시눈(SINOON)’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2024 캡슐 컬렉션 발매

아디다스(ADIDAS), 김종국의 ‘아이언슈타인(IRONSTEIN)’과 컬래버레이션

티파니, 뉴 컬렉션 ‘티파니 노트(Tiffany Knot)’ 출시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이데일리M, 'K-BRANDING CONFERENCE 2024' 10월24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