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크리스 대표, 탈모고백 ”이젠 탈모인이 아닌 멋진 삭발인”
SMP두피문신 기업 ‘디블랙프로젝트’ 대표 D.Chris(디크리스) |
SMP두피문신 기업 ‘디블랙프로젝트’ 대표 D.Chris(디크리스)가 최근 SBS Biz의 '라이프 매거진 참 좋은 하루'에 출연하여 봄철 탈모 예방 관리법을 소개하며 자신의 탈모 고백을 털어 놓았다.
디크리스 대표는 20세 초반부터 탈모로 고통받았다고 고백하며, 이를 계기로 두피 전문가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밝혔다.
그는 두피 관리가 탈모인에게만 해당하는 문제가 아니라 누구에게나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디크리스 대표는 자신과 같이 고통받는 수많은 탈모인들에게 SMP로 느끼는 기쁨과 희망을 전하고자 국내 최초 SMP두피문신 전문 브랜드 ‘디블랙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전했다.
디크리스 대표는 자신의 두피에 직접 테스트하며 기존 SMP머신의 단점을 보완한 더블엑스 머신과 SMP 전용 색소를 개발해 특허를 받았다고 밝혔다.
또한, 동양인 최초로 미국 SMP 엑스포에 단독 초청되어 ASMP쇼를 통해 ‘디블랙’의 독창성과 전문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세계적인 SMP 뷰티쇼인 WULOPDUBAI 2023에서 프라임스피커로 초정된 디크리스 대표는 다가오는 9월 2024 WULOP KOREA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WULOP(World Universal League of Permanent Make Up)은 세계를 대표하는 대회와 세계 선수권 대회를 결합한 종합적인 글로벌메이크업 단체로 전 세계 46개국이 가입되어 있으며 프라임스피커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기술과 정보를 지닌 사람으로 구성된다.
디크리스 대표가 개최하는 2024 WULOP KOREA는 전세계 56개국이 참여할 예정으로 이 대회를 통해 한국의 우수한 SMP 기술을 세계에 알리는데 일조할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