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그룬플러스, 롯데면세점 온라인 입점

프리미엄 탈모 완화 뷰티 브랜드 그룬플러스(grunplus)가 롯데면세점 온라인에 입점했다.

그룬플러스는 이미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미국 아마존에서 탈모, 발모샴푸 (Hair regrowth shampoo)부분에서 높은 판매율을 자랑함으로써, 다수의 해외 러브콜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그룬플러스


롯데면세점 온라인에서는 테라피 샴푸와 더불어 물을 사용하지 않고 탈모완화 핵심 성분 92%를 담아 만든 헤어토닉, 아마존 전체 NEW헤어타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헤어 테라피 타월을 중심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그룬플러스 관계자는 “4월부터 중국 진출을 위한 20만개 이상의 공급 계약을 앞두고 있어 롯데면세점 입점은 상당히 고무적인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입점을 통해 내국인은 물론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것"이라면서 "두피 탈모완화를 위한 특허받은 추출물”을 통한 제품력과 차별성으로 K-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인기 기사 리스트

고민시(GoMinsi), 맥퀸 by 션 맥기르 (McQueen by Seán McGirr) 보그코리아 화보 공개

Actor Jinyoung, Taipei Solo Fan Meeting ‘LOVE LETTER’ (Hosted by Union Pictures)

배우 진영, 타이베이 단독 팬미팅 ‘LOVE LETTER’ (주최: 유니온픽처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XEXYMIX)', 이수연 대표 단독체제 전환

소원(SOWON),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시작 (기획 : 유니온픽처스)

레시피그룹 '오프닝프로젝트(OPENING PROJECT)', 11월 3일까지 성수동 팝업 진행

퍼슨스씨엔디, '라이트하우스 패밀리(LIGHTHOUSE FAMILY)' 등 라이선스 비즈 특화

탄소중립 친환경 ESG 특화기업 '유이샤이닝', 프리뷰인서울 2024 참가

엑소 시우민(XIUMIN),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 화보 및 인터뷰 공개

한국패션산업협회, ‘2024 트렌드페어’ 개막 "K-Fashion 브랜드 역량 한자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