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cker

10/recent/ticker-posts

"신미사(SINMISA) 바로워크 운동화 매진" KT알파 쇼핑

KT알파 쇼핑(대표 박승표)이 자사 기능성 신발 판매 1위 브랜드 ‘신미사(SINMISA)’와 공동기획해 단독 판매한 ‘바로워크 운동화’가 론칭 방송 45분만에 약 3억원의 주문액을 기록하며 여성용이 전체 매진됐다고 전했다.


‘신미사 바로워크 운동화’ 방송 녹화 스튜디오 현장과 방송장면 @KT알파 쇼핑 


7월9일 바로워크 운동화 판매 방송에서 여성 운동화 전 사이즈, 전 컬러가 매진되며, 기능성 운동화에 대한 고객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방송에서 여성용은 방송 45분만에 화이트, 블랙, 민트그린, 로즈핑크 4가지 컬러의 전 사이즈가 매진됐으며, 남성용 또한 주요 컬러와 사이즈가 매진됐다.

KT알파 쇼핑과 신미사(SINMISA)는 최근 발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 및 액티브 시니어의 여가활동 증가 등을 고려해 지난 8개월 동안 기능성 운동화 신상품을 공동 기획했다.

‘신미사 바로워크 운동화’는 ‘퇴행성 관절을 위한 자세교정 신발’ 특허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족저근막 부담을 완화하고 안정적인 보행을 돕도록 설계됐다.

계윤희 T커머스사업1본부장은 “신미사의 자세교정 특허기술을 적용한 운동화를 오랫동안 기획해 단독으로 선보였는데, 고객들의 좋은 반응은 물론, 판매 성과로도 이어져 의미가 크다”라면서 “고객들의 발 건강에 대한 관심과 좋은 상품에 대한 공감이 성과로도 이어졌다. 고객들의 앵콜 방송 요청이 큰 만큼 추가 생산되는 대로 앵콜 방송을 계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미사 바로워크 운동화’ 방송 녹화 스튜디오 현장과 방송장면 @KT알파 쇼핑

한편, 신미사(SINMISA)는 KT알파 쇼핑에서 지난해 5월 기능성 신발 ‘바로 슬리퍼’를 론칭, 지금까지 총 21만 켤레 이상 판매수량 및 약 80억원의 주문액을 기록하면서 기능성 신발(슬리퍼) 카테고리에서 단일상품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