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모스키노(MOSCHINO), 9월 30일까지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에서 팝업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하우스 모스키노가 9월30일까지 10일 간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모스키노, Franco Moschino
사진제공 : 모스키노(Franco Moschino)


이탈리아의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팝업 현장에서는 24FW 컬렉션 ‘콜레치오네 0(Collezione 0)’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탈리아의 유명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는 디자이너 프랑코 모스키노(Franco Moschino)가1983년 밀라노에서 설립한 브랜드로, 관습에 도전하고 초현실주의 요소를 통합하는, 대담하고 획기적인 디자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컬렉션 ‘콜레치오네 0’은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컨셉으로 한다. 지난 7월 모스키노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아드리안 아피올라자(Adrian Appiolaza)의 첫 광고 캠페인 ‘콜레치오네 0(Collezione 0)’을 공개하며 큰 호응을 끌었다. 

캠페인은 밀라노의 에너지와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일상 속에서 행복을 찾는 다섯 여성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두오모 성당을 감상하고, 로컬 과일 가게에서 장을 보며, 레코드 가게에서 음악에 빠져드는 등 일상의 모습을 세련되고 편안한 패션과 함께 그려낸다. 

이번 팝업에서는 인기를 끌고 있는 모스키노의 새로운 잇백(ItBag) ‘타이 미 백(TIE ME Bag)’도 만날 수 있다. 

타이 미 백은 탈부착 가능한 벨트로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가방으로, 구조적 요소와 부드러움을 절묘하게 조화시켜 우아함과 유머러스함을 보여준다. 

모스키노는 이번 팝업을 시작으로 타이 미 백의 다양한 컬러와 재질을 선보일 계획이다. 


모스키노, Franco Moschino
사진 제공 : 모스키노(Franco Moschino)


모스키노 관계자는 “팝업을 통해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서 만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컬렉션 ‘콜레치오네 0’이 지향하듯 모스키노가 제안하는 스타일링으로 일상의 소소한 기쁨을 많은 분들이 누릴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제품 및 콘텐츠 차별화로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오프라인 이색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4FW 컬렉션을 비롯한 모스키노의 다양한 제품은 모스키노 브랜드 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마빈박(Marvin Park), 25 S/S 서울패션위크 '곽현주 컬렉션'과 콜라보

미스지콜렉션(MISS GEE COLLECTION), 25 S/S 컬렉션 선 보여

레시피그룹 '오프닝프로젝트(OPENING PROJECT)', 11월 3일까지 성수동 팝업 진행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XEXYMIX)', 이수연 대표 단독체제 전환

건국대 2025 수시모집 경쟁률 26.5대1… 수의예과 최고 경쟁 272.5대1

사격 김예지, MLB와 함께한 반전 매력 화보 공개

소원(SOWON),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시작 (기획 : 유니온픽처스)

파주 심학산 네이처스파(NATURE SPA), 연예인 인플루언서 핫플로 두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