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텍사스 홀덤 게임의 새로운 패러다임! ‘WAPL POKER Online’ 출시
- 전세계 플레이어들과 토너먼트, 손해 보상 제도, 잭팟 보상 등 다양한 즐거움 제공
- 6월 중순 이후, 연간 단위부터 매일 열리는 이벤트까지 유저들 이목 집중시킬 예정
- “경력 20년 이상의 국내/외 개발자들 참여, 기존 어플들과 차별화된 솔루션 제공”
온라인 게임 개발사 ‘A.U.M컴퍼니(대표 이준연)’가 한국의 웹보드(Web board game) 어플리케이션 개발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A.U.M컴퍼니는 텍사스 홀덤 온라인 게임, ‘WAPL POKER Online(이하 WAPL 온라인)’를 런칭한다고 13일(월) 밝혔다. 텍사스 홀덤은 5장의 공유 카드와 자신의 카드 2장을 더해 족보를 완성하는 포커 게임의 한 종류로 최근 20~30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WAPL 온라인’은 합법적 유료심의 게임으로, 그동안 다소 지루하다는 평가가 있던 기존의 온라인 포커게임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WAPL POKER ONLINE |
WAPL 온라인은 다양하고 전문적인 포커게임을 제공할 뿐 아니라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토너먼트를 즐길 수 있고, 손해를 보더라도 보상받는 ‘All-in insurance’ 제도를 운영해 유저를 보호한다.
또한 잭팟 보상 지급, 프라이빗 게임, 나라별 화폐 설정, 라이브 이벤트 티켓으로 변환 가능한 온라인 포인트 제도 등을 도입해 유저들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WAPL 온라인은 6월 중순, 런칭 이후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WAPL Poker 초대형 온라인 시리즈가 연 4회 개최되고 매달 열리는 전국 챔피언십, 주간 챔피언십 및 다양한 데일리 이벤트까지 상시 진행된다. 유명 오프라인 홀덤펍이나 홀덤카페에서 열리는 토너먼트와의 제휴와 실적 연계도 예정되어 있다.
WAPL 온라인의 개발사인 A.U.M컴퍼니 관계자는 “경력 20년 이상의 국/내외 개발자들이 게임 개발에 참여했으며, 기존 애플리케이션과는 차별화된 솔루션과 디자인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한편 A.U.M컴퍼니는 캐나다 C.D.I 컬리지에서 랜 스페셜리스트 네크워크 구축 및 관리감독을 전공한 이준연 대표가 지난 3월 설립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회사로, 수십 년간 쌓아온 온라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여 명의 직원들이 함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