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 출시
- 자외선 강한 여름철 맞아 간편한 기미 관리 돕는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 출시
- 7일 사용으로 기미·주근깨·잡티 개선 및 피부톤 정돈과 주름 개선에 도움
[사진자료] 센텔리안24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 |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강한 자외선에 기미가 심해지기 쉬운 여름을 맞아 간편한 기미 관리를 돕는 신제품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은 누적판매량 600만병(2021년 6월 기준)을 기록한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의 스틱 버전으로 앰플의 핵심 성분은 그대로 담고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은 높인 제품이다.
병풀에서 유래한 브라이트닝 특허성분인 마데화이트TM와 특허성분 멜라제로®를 함유해 7일 사용만으로도 육안으로 보이는 오래되고 짙은 기미와 주근깨, 잡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국제약의 핵심성분 병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주며 순수 비타민C를 담아 거칠어진 피부결을 정돈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를 한층 생기 있게 가꿔준다.
이외에도 피부 영양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해바라기씨오일과 참당귀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과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것도 특징이다. 마치 에센스를 농축한 듯 쫀쫀하고 수분감 가득한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더운 여름에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은 콤팩트한 스틱형으로 맨손 사용이 꺼려지는 요즘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바르기 좋은 제품”이라며 “여름에는 기미나 잡티가 심해지기 쉬우므로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강력한 기미 케어와 피부톤 정돈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끝]
[브랜드 소개]
센텔리안24는 동국제약 마데카 피부과학 기술력으로 탄생한 핵심 원료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성분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다. ‘센텔라아시아티카’는 호랑이가 다쳐 상처가 나면 이 풀이 난 곳에 상처 부위를 비벼 치유한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의 일명 ‘호랑이풀’이라고 불리며, 병을 치유한다는 의미로 ‘병풀’로도 알려져 있다. 센텔리안24는 청정지역인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에서 자라 약효가 뛰어나 최상급으로 평가 받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원료를 사용하며, 동국제약의 기술력으로 고함량 함유가 어려운 TECA성분을 화장품으로 재탄생 시켜 각종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의 힘을 키워주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