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젝시믹스, 가맹점과 동반성장 도모

젝시믹스, 가맹점과 동반성장 도모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젝시믹스'가 기업 가맹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며 동반성장을 이끌어간다고 3월18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현재 총 7269개의 국내 오프라인 가맹점들과 비즈니스 협약을 맺고 함께 성장하고 있다.  요가 ∙ 필라테스 센터, 헬스장 등의 가맹점들은 젝시믹스의 모든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수가맹점으로 선별된 곳에는 푸짐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젝시믹스의 가맹점들은 ‘공식가맹점’과 ‘우수가맹점’으로 운영된다. 가맹점 등록 후 1개월 이내 누적 금액 2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곳은 ‘공식가맹점’으로, 1년간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우수가맹점’으로 나뉘어 주목된다.

특히, 우수가맹점으로 선별된 곳에는 공식 홈페이지 내 가맹점 소개를 통한 홍보 효과까지 톡톡히 선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분기별 누적 구매금액 상위 5곳을 선정해 사은품을 증정하며 서로의 성장을 독려하는 등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한 다채로운 방안들을 제안하고 있다.

이처럼 젝시믹스의 공식가맹점을 희망하는 기업은 젝시믹스 홈페이지 내 ‘기업 비즈니스’ 게시판을 통하여 쉽고, 빠른 신청이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기업 가맹점들은 요가∙필라테스 수강생 등 젝시믹스 제품에 대한 니즈가 큰 고객들 가까이에서 접근성을 확대해주기 때문에 중요한 비즈니스 파트너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젝시믹스는 가맹점들과 서로 윈-윈하면서 상생할 수 있는 방안들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국내를 넘어서 해외시장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17년부터 홍콩, 대만, 일본, 싱가포르, 미국 등 글로벌 각지로 수출을 진행해 왔으며, 작년 10월에는 일본 현지 법인을 설립하기도 했다. 젝시믹스는 올해부터 수출 국가를 늘려 해외 매출 비중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상품화 나서

3R KOREA X 이팜헬스케어 MOU, 디지털 약국 '빨간약' 전파 협약

신화케이엔엘. '이돕(YDOB)' 써모 통풍티셔츠 HS01 출시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크림웨이브(Creamwave), 여성 컨템 브랜드 ‘시눈(SINOON)’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2024 캡슐 컬렉션 발매

아디다스(ADIDAS), 김종국의 ‘아이언슈타인(IRONSTEIN)’과 컬래버레이션

티파니, 뉴 컬렉션 ‘티파니 노트(Tiffany Knot)’ 출시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이데일리M, 'K-BRANDING CONFERENCE 2024' 10월24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