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GRITEE, Inc.)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의 2026년 봄 시즌 신상품들이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다.
위뜨는 이번 2026년 SS(봄·여름) 시즌 라인업으로 간절기부터 봄 시즌까지 입을 수 있는 활동성과 편안함, 실용성을 고려한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셋업 또는 단독으로도 일상과 아웃도어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룩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 |
| ▲위뜨, 2026 SS 시즌 ‘소프트 아웃포켓 점퍼’, ‘소프트 와이드 팬츠’(좌측)와 ‘울트라스판 빅포켓 후드 하프 점퍼’, ‘울트라스판 투턱 와이드핏 밴딩팬츠’(우측). (이미지 출처=㈜그리티) |
특히 이번에 출시한 ‘소프트 아웃포켓 점퍼’와 ‘소프트 와이드 팬츠’는 출시 직후 위뜨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기간에 베스트셀러로 등극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심지어 재고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어 조기 완판이 예상된다.
최근 고물가로 인한 소비 심리 위축과 예측 불가능한 날씨 변화 등의 영향으로 한 벌을 사더라도 다양한 상황이나 분위기에 맞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위뜨의 봄 신상 소프트 아웃포켓 점퍼와 팬츠 셋업은 이러한 니즈를 반영해 캐주얼한 일상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 포멀한 자리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소프트 아웃포켓 점퍼와 팬츠는 편안하고 약간의 쿠션감이 느껴지는 두께감의 포근한 아이템이다. 움직임에 따라 부드럽게 늘어나는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며, 내구성도 우수해 오랜 시간 착용해도 핏을 유지할 수 있다.
점퍼의 경우 전체적으로 미니멀한 디자인에 세련된 하프넥, 소매·밑단 풀밴딩, 빅포켓, 스냅 버튼까지 적용해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팬츠는 허리 풀밴딩과 앞판 절개라인을 적용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며 운동, 출퇴근 등 활용도가 높다.
위뜨의 또 다른 신제품 ‘울트라스판 빅포켓 후드 하프 점퍼’와 ‘울트라스판 투턱 와이드핏 밴딩팬츠’도 여러 상황에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사방(4WAY) 스트레치성(신축성)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이 뛰어나다.
점퍼는 힙을 살짝 덮는 하프 기장으로 허리 부분에 핏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이 내장되어 있어 원하는 핏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 팬츠는 투턱 디테일을 추가해 체형을 커버하면서 여유 있게 입을 수 있는 와이드 핏으로 셋업으로 입거나 단독으로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 |
| ▲위뜨, 2026 SS 시즌 ‘울트라스판 조거’(좌측)와 ‘소프트 셔링 루즈핏 점퍼’, ‘소프트 릴렉스핏 조거’(우측). (이미지 출처=㈜그리티) |
‘울트라스판 조거’는 부담 없는 편안한 핏에 힙 요크라인이 들어가 힙업 효과를 주는 세련된 데일리 애슬레저 팬츠다. 사이드 포켓에 지퍼를 적용해 운동 중이나 일상에서 물건이 빠질 염려가 없다.
홈웨어와 데일리웨어의 경계 없이 입기 좋은 ‘소프트 셔링 루즈핏 점퍼’와 ‘소프트 릴렉스핏 조거’는 신축성이 뛰어나며 쿠션감과 니트와 같은 조직감이 느껴지는 소재로 극강의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점퍼는 잔잔한 셔링이 더해진 절개라인이 포인트로 소매에 꽃 자수, 로고 와펜 포인트를 넣어 걸리쉬한 무드를 더했다. 조거 팬츠는 일반 조거보다 여유로운 핏으로 착용감이 더욱 편안하며, 조임 없는 밑단 디테일로 휴식과 일상에서 모두 편안하다.
![]() |
| ▲위뜨, 2026 SS 시즌 ‘워시드 그래픽 맨투맨’, ‘워시드 와이드핏 밴딩팬츠’(좌측)와 ‘워시드 그래픽 슬리브리스 맨투맨’, ‘워시드 루즈핏 조거’(우측). (이미지 출처=㈜그리티) |
위뜨는 올 봄 시즌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컬러 플레이를 제안한다.
‘워시드 그래픽 맨투맨’과 ‘워시드 와이드핏 밴딩팬츠’는 솔트 워싱 기법을 사용해 빈티지한 색감이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면 폴리 혼방 소재로 입자마자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맨투맨 상의에는 앞면에 크랙 느낌의 프린트 디테일을 디자인해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더했으며, 팬츠에는 사이드에 사선으로 절개 라인을 적용해 다리가 길어 보이는 시각적 효과를 준다.
또한 ‘워시드 그래픽 슬리브리스 맨투맨’과 ‘워시드 루즈핏 조거’는 다른 이너 아이템과 레이어드 해 또 다른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부드럽고 편안해 오랜 시간 착용 가능하며, 조거 팬츠의 경우 허리와 밑단 전체 밴딩으로 편안하고,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 끝이 내장되어 있어 쉽게 핏 조절이 가능하다.
위뜨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15일까지 위뜨 공식 온라인몰에서 ‘레디 투 고(READY TO GO)’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제품을 10% 할인된 특가에 만나 볼 수 있으며, 5% 구매 적립금 혜택도 함께 진행한다.
조혜선 위뜨 사업 총괄 수석부사장은 “출시와 동시에 빠르게 재고가 소진 중인 소프트 아웃포켓 점퍼와 팬츠를 포함해 이번 위뜨 봄 시즌 신상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매우 뜨겁다”며, “이 외에도 다채로운 라인업의 2026 SS 시즌 제품들이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니 위뜨만의 ’프리미엄 애슬라이프(Athlife)’ 룩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pg)
.jpg)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