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맨션(MUZIGAE MANSION), APEC CEO 서밋 ‘K-뷰티 파빌리온’서 두각

AI 퍼스널컬러 진단 플랫폼 ‘잼페이스’와 함께 체험 프로그램 진행하며 브랜드 소개


무지개맨션(MUZIGAE MANSION), APEC CEO 서밋 ‘K-뷰티 파빌리온’서 두각
‘K-뷰티 파빌리온’ 현장 이미지(제공=무지개맨션)


비건 오브제 코스메틱 브랜드 무지개맨션(MUZIGAE MANSION)이 최근 경주에서 열린 ‘2025 APEC CEO 서밋’의 부대행사로 진행된 ‘K-뷰티 파빌리온’에 참여하여 국내외 글로벌 리더들에게 K-뷰티 브랜드로서의 존재감을 키웠다.

이번 행사에서 무지개맨션(MUZIGAE MANSION)은 AI 퍼스널컬러 진단 플랫폼 ‘잼페이스(ZamFace)’와 함께 제품 전시를 넘어 AI·AR 기술을 기반으로 한 퍼스널컬러 진단 체험을 통해, K-뷰티가 단순한 화장품이 아닌 감각과 기술의 조화임을 행사장을 찾은 많은 해외 관계자들에게 알렸다.

‘원앤온리 섀도우’와 ‘오브제 리퀴드’ 등의 제품은 많은 참석자의 눈길을 사로잡음

특히 자사 ‘원앤온리 섀도우’와 ‘오브제 리퀴드’ 등의 제품을 통해 K-뷰티의 창의성과 감각적 색 표현력을 현장에서 소개했다. 오브제 리퀴드는 잼페이스 체험 부스에 별도 디스플레이되어 VVIP 참석자들이 직접 색상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했으며, 현장에서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이어져 추가 기프트 세트를 제공하는 등 활발한 브랜드 교류의 장이 되었다.

무지개맨션(MUZIGAE MANSION) 관계자는 “K-뷰티가 단순한 화장품을 넘어 ‘감각과 기술을 수출하는 시대’로 나아가고 있음을 체감하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고유의 감성과 퀄리티를 세계 시장에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