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랑스 멀티스포츠 브랜드 ‘데카트론(DECATHLON)’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수영 및 물놀이를 즐기고자 하는 스포츠 입문자들을 위한 ‘워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
사진 제공: 데카트론(DECATHLON) |
이번 캠페인은 수영과 스노클링, 물놀이에 관심 있는 소비자, 특히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가족들에게 필요한 준비물을 친절하게 안내하고 직접 착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성인 수영복은 1만 원대부터 5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린이 수영복 역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수영복부터 아쿠아슈즈, 풀페이스 마스크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휴가 풀착장 제안
데카트론(DECATHLON)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영, 물놀이, 워터파크, 여름 휴가 등 다양한 워터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필요한 아이템을 갖출 수 있게 해 스포츠 진입 장벽을 낮추고자 한다.
캠페인 주요 내용은 ▲수영복과 수경 등 여름 휴가 필수 준비물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스노클링 풀페이스 마스크 최초 개발 및 수심 3m까지 잠수가 가능한 이지브레스 900 모델 출시 ▲인스타그램(@decathlonkorea)을 통한 이벤트와 입문자 대상 제품 추천, 스포츠 팁 제공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포함한다.
세계 최초로 데카트론에서 개발한 풀페이스 마스크 ‘이지브레스’ 프로모션 및 SNS 이벤트, 제품 추천 콘텐츠 제공
![]() |
사진 제공: 데카트론(DECATHLON) |
데카트론코리아 관계자는 “데카트론(DECATHLON)은 스포츠가 주는 즐거움을 많은 사람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며,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맞이하는 첫 걸음으로 수영과 물놀이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정보와 제품을 제공해 스포츠 입문자들의 든든한 발판이 되고 싶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를 직접 시도하고 즐기며, 그 즐거움을 함께 나누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