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씨앤티스(대표 박희찬)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클로트(CLOTE)'의 여름 시즌 팝업스토어를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오픈, 7월30일까지 운영한다.
![]() |
이미지 출처 : 클로트(CLOTE) |
이번 팝업은 지난 7월17일부터 시작, ‘CLOTE SUMMER MARKET’을 주제로 유럽 감성의 여름 마켓에서 영감을 받아 이탈리아 카프리 섬을 연상케 하는 청량한 무드로 연출됐다. 특히, 실용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클로트의 친환경 철학이 공간 전반에 반영되어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현장에서는 클로트의 대표 아이템인 ‘클로트백’이 주목된다. 100%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에 팝한 컬러감을 더한 이 가방은 넉넉한 수납력으로 ‘보부상백’이라 불리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클로트백을 포함한 다양한 썸머 아이템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스토리 업로드 시 추가 5%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7만 원 이상 구매 시 타포린백,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행성 인형 키링’을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브랜드 무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포토존도 마련됐다. 방문 고객은 마켓 속 여행지 같은 공간에서 클로트의 감성을 온전히 체험하고 기록할 수 있다.
![]() |
이미지 출처 : 클로트(CLOTE) |
클로트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일상 속에서도 여행지처럼 자유롭고 여유로운 순간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2030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올여름 주요 시즌에 맞춰 팝업스토어를 적극적으로 운영해 왔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팝업 기회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클로트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clote.co.kr) 및 인스타그램(@clote_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자료 제공 : 클로트(CLOTE) ]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