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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제공 : 카카올리 / BMW 안성 스타필드 간편가입 활용 현장 |
이같은 기업들의 난제에 대해 (주)카카올리(대표 윤종주)가 '카카올리(KAKAOLY)' 솔루션을 대안으로 제시, 회원가입의 모든 절차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게 했다. 실사례로 BMW 안성 스타필드에서 팝업 부스에 카카올리 간편가입 시스템을 적용, 멤버십 가입부터 이벤트 참여까지 단 몇 초 안에 완료되는 고객 여정을 설계했다. QR코드 스캔 한 번으로 상담 신청이 가능하며, 고객은 추가 입력 없이 자동으로 BMW 카카오채널에 친구 추가가 이뤄졌다. 현장에서는 경품 이벤트와 함께 고객의 참여를 자연스럽게 유도했고, 불필요한 수기 등록 없이 디지털 방식으로 리드를 확보할 수 있어 운영 부담도 크게 줄어 들었다. BMW는 간편가입 도입 후 멤버십 가입 속도가 몇 분에서 몇 초로 빨라졌고, 고객 정보 정확율 100%와 카카오채널 친구 동시에 가입, 이벤트 참여율 및 전환율 향상의 효과를 현장에서 즉시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카카올리는 가입 정보를 기반으로 맞춤 메시지, 쿠폰 발송, 리타겟팅 등 자동화 마케팅을 지원해, 현장 이후의 고객 커뮤니케이션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같이 BMW 안성 스타필드 사례는 현장의 디지털 전환이 단순 편의성 이상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대표적 사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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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제공 : 카카올리 |
카카올리 관계자는 "현장에서 고객을 붙잡으려면, 마케팅도 3초 안에 끝나야 합니다. 카카올리는 복잡한 가입 절차 없이 QR코드 한 번으로 회원가입과 카카오채널 친구 추가, 마케팅 동의까지 한번에 처리할 수 있는 간편가입 플랫폼입니다. 앱 설치나 별도 입력 없이, 카카오 로그인 기반으로 즉시 고객 정보를 수집하고 CRM 연동까지 가능해 오프라인 현장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팝업스토어, 병원, 쇼핑몰 등 다양한 공간에 최적화된 디지털 가입 솔루션을 통해 더 많은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할 예정입니다. ”라고 설명을 더했다. ▌ 카카올리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kakaoly.com
▌ 사진이미지 및 내용사이트 : https://www.kakaoly.com/blog/blog-view-250508.php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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