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cker

10/recent/ticker-posts

BMW 안성 스타필드, '카카올리(KAKAOLY)' 회원 간편가입 도입 특효

모든 기업과 브랜드의 생존과 직결되는 회원! 회원을 모집하기 위한 기업들의 전략으로 마케터들의 고민을 깊어지는 가운데 회원가입 자동화 솔루션 '카카올리(KAKAOLY)'가 등장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회원 가입을 요청하는 기업과 가입하는 개인 모두에게 시간과 노력이 투입되는 부담을 갖고있다. 이름 핸드폰넘버 이메일과 함께 여러 항목을 기입해야 하는 부담으로 회원가입의 절차는 개인에게 성가신 과정이다.

BMW 안성 스타필드, '카카올리(KAKAOLY)'  회원 간편가입 도입 특효
이미지 제공 : 카카올리 / BMW 안성 스타필드 간편가입 활용 현장


 

이같은 기업들의 난제에 대해 (주)카카올리(대표 윤종주)가 '카카올리(KAKAOLY)' 솔루션을 대안으로 제시, 회원가입의 모든 절차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게 했다.

실사례로 BMW 안성 스타필드에서 팝업 부스에 카카올리 간편가입 시스템을 적용, 멤버십 가입부터 이벤트 참여까지 단 몇 초 안에 완료되는 고객 여정을 설계했다.

QR코드 스캔 한 번으로 상담 신청이 가능하며, 고객은 추가 입력 없이 자동으로 BMW 카카오채널에 친구 추가가 이뤄졌다.

현장에서는 경품 이벤트와 함께 고객의 참여를 자연스럽게 유도했고, 불필요한 수기 등록 없이 디지털 방식으로 리드를 확보할 수 있어 운영 부담도 크게 줄어 들었다.

BMW는 간편가입 도입 후 멤버십 가입 속도가 몇 분에서 몇 초로 빨라졌고, 고객 정보 정확율 100%와 카카오채널 친구 동시에 가입, 이벤트 참여율 및 전환율 향상의 효과를 현장에서 즉시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카카올리는 가입 정보를 기반으로 맞춤 메시지, 쿠폰 발송, 리타겟팅 등 자동화 마케팅을 지원해, 현장 이후의 고객 커뮤니케이션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같이 BMW 안성 스타필드 사례는 현장의 디지털 전환이 단순 편의성 이상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대표적 사례다.

BMW 안성 스타필드, '카카올리(KAKAOLY)'  회원 간편가입 도입 특효
이미지 제공 : 카카올리 


카카올리 관계자는 "현장에서 고객을 붙잡으려면, 마케팅도 3초 안에 끝나야 합니다. 카카올리는 복잡한 가입 절차 없이 QR코드 한 번으로 회원가입과 카카오채널 친구 추가, 마케팅 동의까지 한번에 처리할 수 있는 간편가입 플랫폼입니다. 앱 설치나 별도 입력 없이, 카카오 로그인 기반으로 즉시 고객 정보를 수집하고 CRM 연동까지 가능해 오프라인 현장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팝업스토어, 병원, 쇼핑몰 등 다양한 공간에 최적화된 디지털 가입 솔루션을 통해 더 많은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할 예정입니다. ”라고 설명을 더했다.

▌ 카카올리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kakaoly.com
▌ 사진이미지 및 내용사이트 : https://www.kakaoly.com/blog/blog-view-250508.php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