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에어로코리아, 커스텀 프라이빗 홈 가전 '올리(OLLY)' 리빙디자인페어 참가

에어로코리아(aerokor.co.kr)가 자체 커스텀 프라이빗 홈 가전 브랜드 ‘올리(OLLY)’ 제품으로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 참관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얻고있다.

에어로코리아는 이번 리빙디자인페어에 '올리(OLLY)' 브랜드의 스마트 휴지통, 우유거품기, 분유포트, 드립커피머신 커피메이커를 비롯 휴대횽 캠핑용 무선 선풍기와 토스터기, 착즙기와 초고속 믹서기 블랜더, 가습기 그리고 올리 프리미엄 에어프라이어 그릴 등 제품을 갖고 코엑스B홀 B528호에 부스를 마련했다.

'올리(OLLY)'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올리' 브랜드 제품이 실용적이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의 소형 가전제품임을 직접 확인하며 비상한 관심과 함께 한국 브랜드임을 문의하고 확인하며 상담의 깊이를 더했다.

또한 '올리(OLLY)'부스에서는 리빙페어 전시회에서 '올리' 제품 사진을 인스타그램 포스팅 시 소금빵과 드립커피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2월22일(화) 시작해 오는 26일(일)까지 5일간 코엑스 A, B, C, D홀에서 대규모로 개최된다.

OLLY에어로코리아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상품화 나서

3R KOREA X 이팜헬스케어 MOU, 디지털 약국 '빨간약' 전파 협약

신화케이엔엘. '이돕(YDOB)' 써모 통풍티셔츠 HS01 출시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크림웨이브(Creamwave), 여성 컨템 브랜드 ‘시눈(SINOON)’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2024 캡슐 컬렉션 발매

아디다스(ADIDAS), 김종국의 ‘아이언슈타인(IRONSTEIN)’과 컬래버레이션

티파니, 뉴 컬렉션 ‘티파니 노트(Tiffany Knot)’ 출시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이데일리M, 'K-BRANDING CONFERENCE 2024' 10월24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