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GUCCI)의 새로운 타임피스 컬렉션, 25H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브랜드 탄생 100주년을 맞아 새로운 25H 타임피스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GUCCI_YA163403_001


25H 컬렉션은 도심 속 건축물의 세련된 형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였으며,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4mm 얇은 두께의 케이스는 손목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또한, 세 개의 층이 레이어링 된 디자인의 베젤과 8각형의 크라운은 우아함을 극대화하며 독보적인 특별함을 선보입니다.

수평선과 GG 모티브가 세팅된 다이얼, 스켈레톤 핸즈 그리고 버티컬 브러쉬드 사틴 피니싱으로 표현된 다이얼은 마치 예술 작품과도 같으며, 케이스백 역시 구찌와 시그니처 모티브와 주요 특징이 각인되어 있습니다.

<구찌 소개>
1921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탄생한 구찌는 세계 럭셔리 패션을 선도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와 구찌 회장 겸 CEO 마르코 비자리(Marco Bizzarri)의 운영 하에 2021년 올해 10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창의성과 혁신성, 이탈리안 장인정신으로 명성을 쌓아온 구찌는 럭셔리의 의미를 재정립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구찌는 패션, 레더 제품, 주얼리, 타임피스 분야에서 세계정상에 있는 케어링 그룹(Kering Group)의 일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