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뷰티 ‘인투스킨’, 동해 해양심층수 ‘깊은 수분 마스크팩·앰플’ 론칭
클린 뷰티 브랜드 인투스킨(Intoskin)이 피부 깊은 곳까지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신제품 ‘깊은 수분 마스크팩’과 ‘깊은 수분 앰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투스킨은 피부에 침투되는 모든 것을 선사하는 클린 뷰티 브랜드로 깨끗한 자연, 깨끗한 성분, 깨끗한 피부를 영감의 원천으로 삼아 가장 완벽하고 순수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인투스킨 동해 라인의 이번 신제품 2종은 동해 속초 해저 510m 깊이의 청정 해양심층수를 함유하고, 동해 청정지역의 깨끗하고 순수한 원료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물이 다른 속 수분 레시피를 제안한다. 두 제품 모두 인공향료와 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EWG 그린 등급을 준수했다.
깊은 수분 마스크팩은 동해 속초 해양심층수 50%와 6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자연 유래 시트인 뮤신 시트를 사용해 투명하게 밀착되어 피부에 촉촉함을 깊고 오래도록 전달해준다. 깊은 수분 앰플은 동해 해양 심층수를 70% 함유하고, 효능과 흡수에 집중한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은 미니멈 처방으로 맑고 촉촉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미지 출처: 인투스킨 (Intoskin) |
인투스킨 관계자는 “청정 동해 로컬의 깨끗하고 순수한 성분을 담아 외부 유해환경에 노출돼 피부가 민감해진 여성들에게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올 가을 겨울 인투스킨 제품으로 촉촉하고 맑은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투스킨의 동해 라인 신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스토어팜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인투스킨 깊은 수분 앰플 구매 시 깊은 수분 마스크팩 1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