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견니> 스크린 관람은 추석 연휴에도 계속!
메가 히트 드라마 <상견니>가 전 세계 최초! 한국 극장에서 <상견니 대만판 12화><상견니 대만판 13화>의 이례적 극장 상영을 지속 중인 가운데, 팬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1주차 포스터 앵콜 증정 이벤트를 전격 오픈한다.
9/18(토)부터 진행되는 앵콜 이벤트로 추석 연휴에도 ‘상친자’들의 극장 방문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제목: 상견니(想見你) | 감독: 황천인 | 각본: 간기봉, 임흔혜 | 주연: 가가연, 허광한, 시백우 | 수입/배급: 오드(AUD)]
전 세계 최초! 한국 극장 개봉으로 화제를 모은 메가 히트 드라마 <상견니>가 추석 연휴에도 <상견니 대만판 12화><상견니 대만판 13화> 상영을 이어간다. 드라마 팬인 일명 ‘상친자’들의 꾸준한 사랑이 계속되는 가운데, 연휴가 시작되는 9/18(토)부터 메가박스 코엑스와 홍대점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던 1주차 포스터 앵콜 증정 이벤트를 개최해 화제를 더한다.
<상견니>는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 ‘왕취안성’을 잊지 못한 주인공 ‘황위쉬안’이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 해 그와 똑닮은 남학생 ‘리쯔웨이’를 만나 벌어지는 아시아 메가 히트 타임슬립 로맨스.
지난 8/31(화) <상견니 대만판 12화>, 9/8(수) <상견니 대만판 13화>를 연이어 개봉한 메가 히트 드라마 <상견니>. OTT 플랫폼에서 서비스 중인 작품을 극장에서 상영하는 이례적 개봉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극장에서 상영 중인 <상견니>는 대만에서 방영됐던 13부작의 오리지널 버전으로, 그중 마지막 에피소드에 속하는 12화, 13화가 상영 중이다.
단 두 개의 에피소드임에도 팬들은 큰 스크린으로 <상견니>를 볼 수 있다는 사실에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관람객들은 “집에서 볼 때랑 극장에서 보는 거랑은 천지차이다!! 무조건 극장에서 보길 추천합니다ㅜㅜ 나만 볼 수 없어ㅜㅜ”, “극장 사운드로 OST 들을 수 있다는 것과 대형 스크린에서의 영상미에 치이고 왔습니다. 너무 좋아요ㅠㅠ”, “아직도 여운이 가시질 않네요. 주말에 또 보러 갈 것 같아요^^”, “진짜 명작이다 명작.. 마지막화는 무조건 크게 보세요!!”, “TV로 보던 영상을 스크린에서 보는 것도 넘 좋은데! 다른 편집본이니 더더더 좋네요!!”, “아는 내용이지만 영화관에서 빵빵한 사운드와 큰 화면으로 보니 또 다른 재미가 있네요! 13화도 보고 싶어요” 등 스크린 관람에 높은 만족도를 드러내고 있어 이목을 끈다.
이렇듯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도 ‘상친자’들의 극장 방문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상견니>는 연휴의 시작인 9/18(토)부터 메가박스 코엑스와 홍대점에서 <상견니 대만판 13화>를 관람하면 <상견니> 메인 포스터(A3)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1주차 포스터 앵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평일과 주말 상관없이 할인된 금액인 8천 원으로 <상견니>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 티켓 할인 이벤트도 계속되고 있어 추석 연휴에도 <상견니> 인기몰이는 식지 않을 전망이다.
전 세계 최초! 대만 방영 버전의 ‘오리지널 에피소드’로 이례적 극장 상영 중인 <상견니>는 <상견니 대만판 12화><상견니 대만판 13화>를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