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대지를위한바느질, 로컬 브랜딩 소상공인 유니폼 출시

대지를위한바느질의  유니폼


㈜대지를위한바느질이 소상공인의 주요 업종별 기능성 유니폼을 개발하고 ‘메이드바이성북, 메이드바이로컬’ 브랜드를 출시한다.


이 회사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자, 서울 성북구 소재 주요 소상공인 업종별 특성을 반영한 기능성 유니폼 개발에 돌입해 5개월 동안 9종의 디자인과 제품을 제작했다.


유니폼은 기본 앞치마 형태로 카페, 공방, 공예/조경, 미용 등 지역사회 다수 업종 근무 특성에 맞게 적용할 수 있다. 관련 종사자뿐만 아니라 일반 작업자, 주부 등 누구나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다.


대지를위한바느질 관계자에 따르면 “새마을금고중앙회 사회공헌사업인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 3기에 참여해 도움을 받았다”며 “각각의 제품은 장위, 길음, 보문, 성북, 돈암 등 성북구 지역의 동네 명칭으로 네이밍됐다. 여기에는 제품 및 이용자의 지역적 특성과 지역경제 활성화의 의미를 담은 것”이라고 밝혔다.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에서 새마을금고중앙회와 함께 사회적기업을 지원 중인 (재)함께일하는재단 박지영 사무국장은 “이번 출시를 계기로 코로나19로 타격이 큰 전통시장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함께 풀어나가기 위한 구성원들의 염원이 지역사회로 확산되기를 희망한다”고 지원 의의를 밝혔다.


한편, 대지를위한바느질의 로컬 브랜딩 유니폼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기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기 기사 리스트

고민시(GoMinsi), 맥퀸 by 션 맥기르 (McQueen by Seán McGirr) 보그코리아 화보 공개

Actor Jinyoung, Taipei Solo Fan Meeting ‘LOVE LETTER’ (Hosted by Union Pictures)

배우 진영, 타이베이 단독 팬미팅 ‘LOVE LETTER’ (주최: 유니온픽처스)

퍼슨스씨엔디, '라이트하우스 패밀리(LIGHTHOUSE FAMILY)' 등 라이선스 비즈 특화

레시피그룹 '오프닝프로젝트(OPENING PROJECT)', 11월 3일까지 성수동 팝업 진행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XEXYMIX)', 이수연 대표 단독체제 전환

탄소중립 친환경 ESG 특화기업 '유이샤이닝', 프리뷰인서울 2024 참가

엑소 시우민(XIUMIN),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 화보 및 인터뷰 공개

소원(SOWON),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시작 (기획 : 유니온픽처스)

슈야토야, 프로야구 10개구단과 컬래버 굿즈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