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성형외과,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디브라우너즈(D.Brauners)’ 출시

엑소좀 스킨케어 공개, 마데카 엑소좀TM 적용 프리미엄 스킨케어 선보여


브라운성형외과가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디브라우너즈(D.Brauners)’를 론칭하고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브라운성형외과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디브라우너즈(D.Brauners) 론칭
브라운성형외과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디브라우너즈(D.Brauners) 론칭

디브라우너즈는 17년간 수많은 여성의 페이스 라인과 피부를 연구해 온 브라운성형외과의 노하우를 집약해 오랜 기간의 개발과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다. 브라운성형외과는 아름다움이 단순한 표면 관리가 아닌 정밀한 균형과 구조에서 비롯된다는 ‘구조적 아름다움’에 주목해 왔으며, 이러한 관점을 바탕으로 피부를 하나의 구조물로 설계하는 ‘스킨 아키텍처 솔루션’을 디브라우너즈에 담았다.

론칭과 함께 공개된 제품은 앰플, 크림, 클렌저 총 3종이다. 대표 라인인 ‘엑소제닉’ 2종은 식물세포 배양 엑소좀에 마데카소사이드를 결합한 특허 성분 ‘마데카 엑소좀TM’을 각각 1억 개씩 고함량으로 담은 프리미엄 엑소좀 스킨케어 제품이다.

‘엑소제닉 PDRN 하이 부스팅 앰플’은 1억 개 마데카 엑소좀TM과 PDRN, 피부 성장 인자 8GF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피부 장벽 개선과 피부 자생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엑소제닉 PDRN 하이 리페어 크림’ 역시 1억 개 마데카 엑소좀TM을 비롯해 실콜라겐, 펩타이드 복합체, NMN 성분을 함유해 무너진 피부 컨디션 회복과 탄력 개선을 돕는다. 앰플과 크림을 함께 사용할 경우 보다 탄탄한 피부 장벽 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인 ‘제로스텝 젤투폼 클렌저’는 약산성 워터젤 제형이 풍성한 수분 버블로 변해 모공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세정하는 제품이다. 피부 흡수력을 높인 아쿠아 세라마이드를 풍부하게 담아 클렌징 단계만으로도 수분 충전과 피부 장벽 회복에 도움을 주는 0단계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설계됐다.

디브라우너즈 제품은 브랜드 공식몰과 브라운성형외과·피부과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자사몰 신규 회원 가입 후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엑소제닉 PDRN 하이 부스팅 앰플’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디브라우너즈 관계자는 “디브라우너즈는 페이스 라인 설계로 독보적인 전문성을 쌓아온 브라운성형외과의 피부 과학 기술을 고기능 메디컬 스킨케어로 구현한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스킨 아키텍처 솔루션에 기반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