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에프피)’ 신세계 강남팝업 … 신동엽, 조세호, 나병관 프로 등 자리 빛내
에프피비엘라코리아(대표 신성빈)에서 전개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필리포 피아나(Filippo Piana 이하 FP)’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 |
사진 제공: FP(에프피) |
특히 팝업 오픈 직후 주말에는 방송인 조세호와 나병관 프로가 FP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사인회를 진행,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등 적극적인 팬서비스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평소 골프를 좋아하기로 유명한 신동엽, 오지호도 방문하며 FP의 첫 팝업스토어 오픈을 빛냈다.
![]() |
사진 제공: FP(에프피) |
FP는 이번 팝업을 통해 뛰어난 품질과 차별화된 디자인의 골프웨어로 업계와 소비자 모두에게 호평을 받으며 국내 골프웨어 시장에서 입지를 새로이 다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팝업을 방문한 셀럽, 인플루언서 등으로부터 “기존 골프웨어와는 차원이 다르다”는 평가가 이어지며, 업계 내에서 ‘새로운 지각 변동’이 일어나고 있다는 반응까지 나오고 있다. 실제로 신세계 강남 골프웨어 존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고, 이는 단순한 신상품 반응을 넘어 FP가 한국 골프웨어 시장에 본격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성과로 평가된다.
![]() |
사진 제공: FP(에프피) |
FP는 이탈리아 비엘라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최고급 원단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골프웨어를 선보이며 글로벌 럭셔리 골프웨어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FP의 아이코닉 컬렉션과 더불어 기능성과 합리성을 갖춘 ‘블루 라인(Blue Line)’을 소개한다.
![]() |
사진 제공: FP(에프피) |
FP 제품은 이탈리아산 원사와 원단으로 제작되며, 소량 생산을 통해 희소성과 가치를 높였다. 특히 니트 제품군에 강점을 지니며, 기능성 소재와 정교한 디자인을 결합해 골프 라운드뿐만 아니라 도시 라이프스타일에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구매 고객 대상 금액별 사은품 증정 외에도 브랜드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구매 인증 이벤트, 방문객 대상 무료 퍼팅 레슨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 |
사진 제공: FP(에프피) |
한편, 에프피비엘라코리아에서 전개하는 FP의 팝업스토어는 9월 25일부터 10월 16일까지 22일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7층에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