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드그룹(대표 임종민, 김유진)이 ‘제로퓨즈(ZEROFUSE)’를 전격 론칭했다. 제로퓨즈는 퓨징 기술 기반 제품을 소개하는 출발점이자, ‘제로’의 개념이 몸에 자연스럽게 융합된 라이프웨어의 새로운 기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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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폰드그룹(POND GROUP) ‘제로퓨즈(ZEROFUSE)’ |
최근 트렌드인 '제로'는 제로 건강, 제로 웨이스트를 넘어 이제는 언더웨어도 ‘제로 자극’의 시대를 열었다.
제로퓨즈(ZEROFUSE)의 제품은 무봉제, 무자극, 무게감 제로에 가까우며, 첨단 퓨징(Fuse) 공법을 사용하여 입는 순간 느껴지는 특별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성별에 맞는 핏과 기능을 세밀하게 고려한 제로퓨즈 드로즈는 봉제선 없이도 안정적인 지지력과 유연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압박 없는 3D 입체 몰딩을 구현했다. 활동성을 더해주는 밑패널과 위생적인 이중 레이어 구조는 기존 폰드그룹 드로즈 라인의 장점을 그대로 살렸다.
제로퓨즈 브라·팬티는 와이어를 배제해 가볍고 편안하지만 무너지지 않는 핏의 탄탄한 고정력을 자랑한다. 사이즈는 S부터 XXL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으며, 말림 없이 몸에 밀착되어 속옷 라인이 겉옷에 드러나지 않는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폰드그룹 관계자는 "제로퓨즈 제품은 피부에 거슬리는 봉제선 없이 매끄럽게 마감된 무봉제 디자인으로 자극을 줄이고, 놀라울 만큼의 가벼운 원단으로 하루 종일 편안함을 유지하고, 퓨징 공법을 활용한 하이테크 봉제 기술이 적용되어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몸의 움직임을 섬세하게 따라가는 입체적 밀착감까지 더해져, 입고 있는 걸 잊게 될 정도의 최대 편안함을 구현했다"고 전했다.
일상과 운동, 스타일과 기능의 경계를 허문 퓨징 컬렉션 "제로퓨즈"의 브랜드로는 푸마, 카파, 디아도라 등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더욱 다양한 컬렉션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향후 언더웨어 성장에 상당한 기여를 할것으로 예상한다.
현재 폰드그룹 공식 온라인몰 (pond-group.com) 에서 바로 만나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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