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명절'일수록 잘 팔린다! 명품 선물 BEST 아이템은?

- 트렌비, 8월 거래액 전년 동기 대비 약 56% 상승
- 코로나 이후 명절시즌 명품 거래량 꾸준히 상승, 특별한 선물 찾는 고객 점점 늘어나…
- 연령대별 추석 선물 명품 브랜드 TOP3, 추석 선물 추천 BEST 아이템 선정


전세계 명품 플랫폼 트렌비는 지난 8월 한 달간 총 거래액이 전년대비 약 56% 상승했다고 밝혔다. 8월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 지인을 위한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기간으로, 특히 코로나 이후 명절 연휴를 앞두고 명품 판매량이 상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더불어 트렌비는 추석 명품 선물 추천 아이템을 발표하며 오는 9월 8일부터 12일까지 최대 80% 혜택에 추가 5% 할인 쿠폰까지 제공하는 ‘한가위 특별 기획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트렌비, 22년 8월 총 거래액 전년 동기 대비 상승 추이, 판매량 급상승 명품 카테고리



트렌비는 서비스 이용고객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8월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약 56% 상승했다고 밝혔다. 명절을 앞두고 과일, 육류 등 기존에 주로 주고받던 추석 선물의 가격대가 상승함에 따라, 가격대에 큰 차이가 없으면서 조금이라도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명품 선물을 구매하려는 고객 니즈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추석 시즌 판매량이 급상승한 명품 카테고리로는 여성은 의류, 신발, 가방 순으로 나타났고 남성은 지갑, 신발, 가방 순으로 나타났다.




 
▲트렌비, 연령대별 추석선물 인기브랜드 TOP3, 추석선물 추천리스트 BEST5



또한 트렌비는 이번 추석 연휴 직전 2주 간 브랜드별 판매량 데이터를 분석해 연령대별 추석 선물로 가장 인기가 높은 브랜드 BEST3를 선정하였다. 20대는 폴로 랄프로렌, 구찌, 나이키 판매량이 전주대비 증가하였으며 30대는 구찌, 버버리, 폴로 랄프로렌 4, 50대는 구찌, 버버리, 톰브라운 순으로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높은 하이엔드 브랜드들이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트렌비에서 추천하는 명품 선물 리스트로는 폴로 랄프로렌의 니트 가디건과 자크뮈스의 르 치키토 미니백, 구찌의 인터로킹 반지갑, 버버리의 체크 리버서블 울 케이프, 코치의 윈스몰 반지갑 등을 선정하였다.


트렌비는 “이번 한가위 특별 기획전은 10만원대 부터 100만원대 까지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어 명절을 맞아 소중한 이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할 것”이라고 말하며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의 평안과 마음만큼은 더욱 풍족한 명절 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상품화 나서

3R KOREA X 이팜헬스케어 MOU, 디지털 약국 '빨간약' 전파 협약

신화케이엔엘. '이돕(YDOB)' 써모 통풍티셔츠 HS01 출시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크림웨이브(Creamwave), 여성 컨템 브랜드 ‘시눈(SINOON)’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2024 캡슐 컬렉션 발매

아디다스(ADIDAS), 김종국의 ‘아이언슈타인(IRONSTEIN)’과 컬래버레이션

티파니, 뉴 컬렉션 ‘티파니 노트(Tiffany Knot)’ 출시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이데일리M, 'K-BRANDING CONFERENCE 2024' 10월24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