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리얼라엘, 라이튼 업 시카 스팟 크림, ‘2021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

전문가 에디터가 선정한 올해 최고의 제품 ‘에디터스 픽’ 선정!

[사진 제공 = 리얼라엘]


-  라이튼 업 시카 스팟 크림, 시카 대표 성분 5종과 살리실산 성분의 최적 배합으로 고순도 진정 솔루션 제공
- 오는 26일까지 수상기념 최대 40% 할인부터 10% 적립금 환급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클린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의 ‘라이튼 업 시카 스팟 크림’이2021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시카 크림 부문에서 ‘에디터스 픽’으로 선정됐다.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지난 1년간 출시된 신제품을 대상으로 50인이 넘는 뷰티 전문가는 물론 에디터, 소비자 등이 100% 블라인드 테스트의 객관적인 심사로 각 부문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한다. 

2021년 ‘시카 크림’ 부문에서 전문가 에디터가 선정한 올해 최고의 제품인 ‘에디터스 픽’으로 선정된 리얼라엘의 ‘라이튼 업 시카 스팟 크림’은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잎추출물 등 시카 대표 성분 5종과 살리실산 성분의 최적의 배합으로 고순도 진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팟 케어 크림이다.

해당 제품은 외부 자극이나 트러블 등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해당 부위가 건강해질 수 있도록 피부 보호 및 부스팅 기능을 동시에 담았다. 특히, '센텔라 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을 담아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하다는 임상도 완료했다.

사용법은 스킨케어 마무리 후 피부 고민 부위에 얇게 바른 후 두드려 흡수해준다. 최적의 효과를 위해 매일 한 달간 사용하면 스팟 집중케어 효과가 극대화된다. 리얼라엘의 ‘커버 앤 클리어 패치 듀오’와 함께 사용 시 더욱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리얼라엘은 수상 기념으로 라엘몰에서 오는 26일까지 최대 40% 할인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수상 제품인 ‘라이튼 업 시카 스팟 크림’과 ‘커버 앤 클리어 패치 듀오’ 단품을 각각 30% 할인 판매하며, 세트 구매 시 무려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 단품 구매 시 20% 할인, 세트 구매 시 40% 할인 적용은 물론 행사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환급하는 혜택과 더불어 신규 가입 시 추가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리얼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뷰티 업계 내에서 매우 공신력 있는 어워드 중 하나인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을 통해 리얼라엘의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을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제품 개발과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뷰티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리얼라엘은 아마존 생리대 분야 1위를 기록한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선보인 클린 & 비건 뷰티 브랜드이다. 라엘은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을 통해 여성의 건강한 삶을 360도 케어하는 ‘우먼 웰니스(Women Wellness)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라엘(Rael) 소개

라엘은 2016년 캘리포니아에서 한인 여성 3인이 만든 유기농 여성용품 스타트업 브랜드입니다. 기자 출신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아네스 안, 제품 디자이너 원빈나, 디즈니 영화사 배급팀 디렉터 출신인 백양희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평균 40년 이상 동안 매달 사용하는 생리대에 독성 성분이 가득하다는 조사결과에 주목했습니다. 

그리고 높은 품질을 자랑하며 안전하게 쓸 수 있는 유기농 여성용품을 만들어보자는 취지 하에 ‘라엘’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100%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으로 만들어진 라엘 생리대는 출시 후 지금까지 미국 아마존 유기농 카테고리 내 1위 및 소비자평가도 4.9/5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018년 4월, 한국 오피스 설립 후에는 다양한 국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라엘 제품을 만나 볼 수 있게 했습니다. 2019년 말에는 여성의 건강한 삶을 360도 케어하기 위해 클린 & 비건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을 미국에서 선보였습니다. 

이어 3월 국내 자사몰을 통해 리얼라엘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했습니다. 리얼라엘의 제품은 클렌저, 토너, 세럼, 크림, 미스트 등의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상품화 나서

3R KOREA X 이팜헬스케어 MOU, 디지털 약국 '빨간약' 전파 협약

신화케이엔엘. '이돕(YDOB)' 써모 통풍티셔츠 HS01 출시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크림웨이브(Creamwave), 여성 컨템 브랜드 ‘시눈(SINOON)’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2024 캡슐 컬렉션 발매

아디다스(ADIDAS), 김종국의 ‘아이언슈타인(IRONSTEIN)’과 컬래버레이션

티파니, 뉴 컬렉션 ‘티파니 노트(Tiffany Knot)’ 출시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이데일리M, 'K-BRANDING CONFERENCE 2024' 10월24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