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日화장품 편집숍 라비에프, K-뷰티 일본 진출 돕는다

화장품 편집숍 라비에프(La. B. F)가 한국의 뷰티 브랜드의 일본 진출 및 시장 확대를 돕고 있다. 



라비에프는 일본 굴지의 패션, 뷰티, 헬스케어의 다양한 사업분야가 융합된 베리시마(bellissima-J)그룹의 화장품 업체로 이세탄, 미츠코시 백화점 등 일본 전역에 넓은 판매망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일본 대규모 벤더사인 이다와 오오야마와의 협약을 마쳐 경쟁력은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라비에프는 최근 한국의 다양한 콘텐츠들이 일본 중장년층과 MZ 세대에게 사랑을 받으며 한국 화장품이 주목받자 국내 화장품 기업들이 일본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 비건 클린 뷰티 브랜드 ‘클레르망’을 비롯해 ‘이지함앤코’, ‘니슬’, ‘믹순’ 등 라비에프와 온오프라인 유통 판매 계약을 체결해 일본 판매망 확충의 길을 열었다. 


이들 K뷰티 브랜드는 이번 계약 체결로 사이타마현 라라포트 입점 두어 달 만에 뷰티 카테고리 상위권을 차지할 정도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코로나 쇼크 와중에도 매출 상승을 기대하는 모습이다. 


라비에프 관계자는 “일본 시장 내 판로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판매를 확보할 수 있도록 홍보·마케팅도 지원하고 있다”면서, “최근 진행된 마루이 백화점, 오사카 마즈자카야 백화점, 미야시타 파크, 아토코스메 도쿄 팝업스토어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었고, 패션 잡지 레옹과 전국 20개 신문사 게재 광고, SNS 광고 등 지원 범위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인기 기사 리스트

고민시(GoMinsi), 맥퀸 by 션 맥기르 (McQueen by Seán McGirr) 보그코리아 화보 공개

Actor Jinyoung, Taipei Solo Fan Meeting ‘LOVE LETTER’ (Hosted by Union Pictures)

배우 진영, 타이베이 단독 팬미팅 ‘LOVE LETTER’ (주최: 유니온픽처스)

소원(SOWON),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시작 (기획 : 유니온픽처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XEXYMIX)', 이수연 대표 단독체제 전환

레시피그룹 '오프닝프로젝트(OPENING PROJECT)', 11월 3일까지 성수동 팝업 진행

퍼슨스씨엔디, '라이트하우스 패밀리(LIGHTHOUSE FAMILY)' 등 라이선스 비즈 특화

탄소중립 친환경 ESG 특화기업 '유이샤이닝', 프리뷰인서울 2024 참가

엑소 시우민(XIUMIN),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 화보 및 인터뷰 공개

한국패션산업협회, ‘2024 트렌드페어’ 개막 "K-Fashion 브랜드 역량 한자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