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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BA, 'SPP(Seoul Promotion Plan)국제콘텐츠마켓' 개막, 10월23~24일 그랜드하얏트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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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진흥원(SBA, 대표이사 김현우)이 제24회 SPP(Seoul Promotion Plan)국제콘텐츠마켓'을 10월23일과 24일 양일간 그랜드하얏트호텔 서울에서 개최한다. 제24회 SPP(Seoul Promotion Plan)  국제콘텐츠마켓 포스터 SPP는 콘텐츠 업계 주요 플레이어들과의 비즈니스 매칭을 통해 IP 발굴, 투자, 공동제작, 유통, 배급, 글로벌 확산 등 다양한 IP 비즈니스 활성화를 지원하는 대한민국 최대의 종합 콘텐츠 B2B 마켓이다. 2001년 애니메이션 마켓으로 시작해 2022년부터 웹툰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를 포함하는 종합콘텐츠마켓으로 발전했으며, 세계를 선도하는 K-콘텐츠가 모여 있는 SPP 국제콘텐츠마켓으로 성장했다.  이번 SPP에서는 웹툰/웹소설/애니메이션/ 캐릭터/ 게임/영화/드라마 등 콘텐츠 전 장르 IP 콘텐츠 셀러 500개사, 국내 • 외 바이어 500개사가 참여, 프로그램 · 비즈니스상담 · IP 쇼케이스 · SPP 나잇 · 투자상담회 · 투자 IR데이 · 포럼 등의 시간을 갖는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홈랩(HOMELAB), 기절베개(KIJEOL PILLOW) 이어 '기절매트리스(KIJEOL MATTRESS)'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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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절베개(KIJEOL PILLOW)'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내셔널 리빙 컴퍼니 '홈랩(대표 정영훈 homelab.kr)'에서 기절매트리스(KIJEOL MATTRESS)를 런칭, 매트리스 마켓에 출사표를 던졌다. 사진제공 : 홈랩(Homelab) / 기절매트리스 베이지 홈랩은 '가격과 품질을 함께 담아서, 호텔처럼 편안하게 기절하세요~'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매트리스 시장에 도전장을 던지고,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기절 시리즈 상품' 개발에 탄력을 받고 있다. 그동안 홈랩은 5년 간의 다양한 제품과 마켓 세일즈 테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100% 국내생산, 자체제작을 방침으로 기절매트리스 제품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홈랩의 '기절 매트리스'는 생산과 유통과정의 거품을 뺀 10만 원대의 실속형 에이치랩(H.LAB) 매트리스와 중저가인 보급형 메모리폼 매트리스, 그리고 100만 원대의 고급형 블랙라벨 매트리스에 이르기까지 심플하고 직관적인 제품 라인으로 시장의 호응을 얻기 시작했다.  사진제공 : 홈랩(Homelab) / 기절매트리스 레드 홈랩의 한재호 디렉터(본부장)는 "홈랩의 기절 시리즈 제품은 가격과 품질을 바른 마음으로 책정하여 소비자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함께 상생하는데 포커스를 맞추고 있습니다. 공정하고 편법이 없는 경쟁을 통해 리빙 시장을 더 성숙하게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희망을 가져 봅니다. 홈랩은 기절베개뿐만아니라 기절이불, 기절토퍼 등 다양한 FW 제품들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바른잠 연구소를 통해 기존의 스테디셀링 제품들의 기능들을 보완하고, 새로운 제품들을 개발하는데 여념이 없습니다." 라고 설명을 더했다. 사진제공 : 홈랩(Homelab) / 기절매트리스 블랙라벨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

(주)제이앤우, 여성복 '오엔이(O.N.E)' 패션 유통가 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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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랙스 맛집, 패션 플랫폼 '45번가' 통해 인기몰이 (주)제이앤우(대표 정영우)가 여성복 브랜드 '오엔이(O.N.E)'를 자사 온라인 패션 플랫폼 '45번가(www.45th.co.kr)'를 통해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어, 패션 유통가로 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 제공 : (주)제이앤우  '오엔이(O.N.E)'  20만명 이상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패션플랫폼 '45번가'를 통해 안정적 성장을 하고있는 고감도 여성복 '오엔이(O.N.E)'는 제이앤우의 김하나 디렉터(이사)에 의해 론칭, 패션 인플루언서와 패션모델을 비롯 패션리더 층으로부터 인기를 끌고있는 브랜드다.  '오엔이(O.N.E)'는 30~40대 여성을 메인 타겟으로 설정, 슬랙스를 주축으로 두터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슬랙스 맛집'으로도 알려진 패션플랫폼 '45번가'는 연간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두터운 단골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사진 제공 : (주)제이앤우  '오엔이(O.N.E)'  최근에는 '오엔이(O.N.E)' 브랜드로 하이넥캐시폴라 블루, 텐션슬릿슬랙스, 슬랍베이직티_블랙, 캐시소프트니트_블랙, 피치반팔티셔츠_블랙, 울텐셀긴팔티, 니스울셔츠, 니스투턱울슬랙스, 울시그니처슬랙스 등 쉐터와 니트티, 코트와 패딩 등 신상품을 출시해 45번가를 비롯 지그재그 더블유컨셉 무신사 등 패션플랫폼으로도 영역을 넓혔다.  김하나 제이앤우 디렉터는 "여성복 오엔이(O.N.E)는 고감도(High Sensitivity) 소재와 정제된 실루엣에 포커스를 두어 시간이 갈수록 가치를 높이는 룩을 지향하고, 완벽한 나만의 드레스룸을 완성시켜 줍니다.  2024년 FW 신제품으로 선보인 ST더블하프코트를 비롯해 텐션슬릿슬랙스, 하이넥캐시폴라등은 출시부터 큰 사랑을 받으며 판매되고 있습니다. 불황속에서도 두터운 단골 고객층의 사랑에 힘입어

‘2024 전국우수시장박람회, K-전통시장 박람회(페어) in 속초’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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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벤처기업부(장관 오영주, 이하 중기부)는 전통시장 최대 행사인 ‘2024 전국우수시장박람회, K-전통시장 박람회(페어) in 속초’(이하 박람회)를 지난 10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3일간 강원도 속초 수협 항만부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강원도 속초시 설악금강대교로 43)   올해 제20회를 맞이하는 전국우수시장박람회는 2004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 전통시장 최대 규모 행사로서, 전국 전통시장 우수 상품 전시·판매, 다양한 문화 행사 등을 진행했다.  금년 박람회는 ‘변화하는 K-전통시장의 힘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라는 표어(슬로건) 답게 해외로 수출되는 한국의 전통시장 우수 상품, 외국 인들이 많이 찾는 전통시장 등의 컨셉을 바탕으로 글로벌 K-전통시장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시도들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전국 130여개 전통시장 및 230여개 점포가 참여하며, 전통시장관, 먹거리 장터 등 400여개 전통시장 우수상품과 100여개 종류의 다양한 먹거리, 볼 거리, 즐길거리 등이 다양하게 제공됐다.  한국 전통시장의 과거와 현재를 조망할 수 있는 K-전통시장 역사관과 어린이 그림 전시전이 야외 일원에 마련되며, 청년상인 먹거리(푸드)트럭과 강원도의 전통시장들을 강원특별자치도관에 별도 조성됐다.  특히, 박람회 마지막 날인 20일에는 속초 국제터미널로 입항하는 누르 담호 순항(巡航, 크루즈) 외국인 고객 400여명이 박람회장을 찾아, 사물놀이, 줄타기 등 민속 전통놀이 뿐 아니라 K-음악(POP) 공연, 대형 비 빔밥 만들기 기획극(퍼포먼스) 등도 마련되어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또한, 한국MD협회 협업으로 10명의 상품 기획가(MD)를 박람회에 초청하여 전통시장 우수 상품 품평회를 진행하고 전통시장의 해외수출 및 온라인 진출 기반 등의 상담(컨설팅)도 지원했다.  이 밖에도 10월 18일과 19일 이틀 밤을 500대의 무인기(드론)가 아름 다운 불빛으로 청초호를 물들였다.  또한, 박람회 첫날 장민호, 홍진영, 신승태 등

‘부산 미래성장 벤처펀드’, 11개 펀드 선정, 2,600억원 규모 조성 착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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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벤처기업부(장관 오영주, 이하 중기부)와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10월21일(월) ‘부산 미래성장 벤처펀드’ 출자사업을 11개 펀드 2,600억원 규모로 선정한다고 발표했다.  중기부 모태펀드, 부산시, 금융기관 등이 출자 하여 결성된 지역 최대규모의 모펀드인 ‘부산 미래성장 벤처펀드’는 6월 28일 1,011억원 규모로 결성된 이후 운용사 선정 절차를 진행해 왔다.  선정 결과 총 2,589억원 규모의 11개 벤처펀드를 조성할 예정이다.  분야별로 살펴보면 지역리그* 679억원, 수도권리그 1,910억원 규모이다.  자료출처 : 중소벤처기업부 / 부산 미래성장 벤처펀드 분야별 선정 결과 (단위: 억원, 개) 특히, 이번에 선정된 11개 벤처펀드 중 7개 벤처펀드는 부산에 본점 또는 지점 등이 소재한 벤처투자사가 운용사(또는 공동운용사)로 선정되었으며, 그 외에도 수도권 운용사 중 1곳은 부산지사 설립을 확약하였다.  이번 운용사 선정으로 부산에서 활동하는 벤처투자사를 육성함과 동시에 부산 지역 창업·벤처기업의 수도권 네트워킹 확장 등 질적인 성장을 유도하는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중기부 오영주 장관은 “부산 미래성장 벤처펀드를 시작으로 지역에 충분한 모험자본을 공급하여 지역 창업·벤처기업들도 지역에서 투자를 유치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하면서 “특히 ’25년부터 모태펀드는 우선손실충당 등 과감한 유인책(인센티브)을 제공하여 ’27년까지 ‘지방시대 벤처펀드’를 1조원까지 추가 조성할 계획으로, ‘지방시대 벤처펀드’ 세부 추진방안을 조속히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박형준 시장은 “그동안 중기부, 금융권 등 기관들과 협력 조성한 ‘부산 미래성장 벤처펀드’가 결실을 눈앞에 두고 있다. 전례 없는 지역 중심 대 규모 펀드 결성과 투자로 가뭄에 단비가 될 것”이라며,“앞으로 벤처투자를 수도권과 동남권이 함께 돌릴 수 있는 바퀴로 지역 경제의 성장 엔진으로 삼겠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미타운(evova.kr), 스니커 쇼 ‘스니커콘(SNEAKERCON) 2024 서울’에서 3D쇼룸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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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타운(evova.kr)이 연간 30개 이상의 도시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스니커 쇼 ‘스니커콘 2024 서울’의 브랜드관에 참가했다고 10월21일 밝혔다.  스니커콘 2024 서울에 참가한 미타운 부스에서 3D 스니커즈 쇼룸 전시와 3D 프로필 촬영 이벤트가 진행됐다. '스니커콘(SNEAKERCON)'은 뉴욕, 런던, 상하이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매년 열리며, 올해 처음으로 국내(서울 성수 에스팩토리)에서 열려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행사에는 80여 명의 글로벌 스니커즈 컬렉터들이 약 3000여 점의 희귀 스니커즈와 한정판 패션 아이템을 선보였다.  미타운은 이번 스니커콘 2024에서 인터랙티브 스니커즈 3D 쇼룸 전시를 통해 업계 관계자들과 고효율 3차원 UX 구현 기술 및 이커머스 시스템 내 적용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관람객들이 자신이 아끼는 신발과 함께 오늘의 OOTD (Outfit Of The Day) 룩을 3D로 담을 수 있는 스니커즈 3D 프로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해 신선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미타운은 실제 이커머스 제품을 1~2시간 내로 포토리얼리스틱하게 3D 디지털화 해주는 인공지능 기술을 개발해 온라인 이커머스 UX를 3차원으로 고도화해주는 ‘EVOVA 3D 쇼룸’을 이커머스 플랫폼 및 제품 브랜드들에게 서비스하고 있다.  ■ 미타운(evova.kr)소개  미타운은 브랜드 제품을 하이퍼리얼리스틱 3D 디지털화해주는 인공지능 기업이다. 2023년에 연세대학교 컴퓨터과학과 석박들과 연세대학교기술지주회사가 합작 설립해, 경기 안산시 연구개발강소특구에 본사를 두고, 서울 마포구에 3D 인공지능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미타운은 온라인 이커머스 UX를 3차원으로 고도화해주는 ‘EVOVA 3D 쇼룸’을 이커머스 플랫폼 및 제품 브랜드들에게 서비스하고 있다.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서 고객사들이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미타운은 성공적인 이커머스의 3D화 및 스마트화를 통해 디지털 혁신을

비케이브 '커버낫(COVERNAT) 우먼', (여자)아이들 '슈화' 24겨울화보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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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우먼 라인 엠버서더, (여자)아이들 슈화와 함께한 24 겨울 룩북을 공개했다.  화보에서는 첫눈을 기다리는 몽글몽글한 마음이 담긴 커버낫 우먼의 겨울, 깨끗하고 차분하게 내려앉은 겨울 공기에 다채로운 커버낫 우먼의 컬러를 담아냈다.  다양한 소재감과 기장감으로 준비된 아우터 제품으로 트렌디하고 센스 있는 슈화의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아이템을 살펴보면 트렌디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우먼 씨빅 숏 푸퍼를 비롯해 커버낫 우먼의 시그니처 로고가 돋보이는 니트와 맨투맨, 클래식한 무드의 우먼 울 바시티 자켓 등을 눈여겨볼 만하다.  이외에도 글로시, 코듀로이, 디테처블 등 다양한 디테일이 추가된 패딩류와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비니, 장갑, 머플러 등의 FW 악세사리까지. 보온성에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은 FW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겨울의 시작과 함께 공개된 커버낫 우먼 24 겨울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무신사 스토어 및 온라인 편집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10/21부터 (여자)아이들 슈화 윈터 룩북과 함께 주요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 고객 대상 굿즈(미니 캔들, 슈화 포토카드 등)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한국패션산업협회 '르돔 쇼룸(LEDOME Showroom)', 모드 상하이(MODE Shanghai 2025 S/S)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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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성래은, www.ledome.org)가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안덕근)의 지원으로 운영중인 르돔 쇼룸*을 상하이 패션위크 공식 패션 수주전시회인 '모드 상하이 (MODE Shanghai 2025 S/S)'에 참여, K-패션의 아시아 판로 확대 지원에 나섰다. 2024 모드 상하이 (2024.10.9~10.13, 상해 이펑센터) Ⓒ한국패션산업협회 * 르돔 쇼룸 : K-패션 브랜드의 국내외 세일즈 마케팅 지원 거점으로 산업부가 추진하는 섬유패션기술력향상 및 패션산업 지식기반화 구축사업의 내역사업인 글로벌 브랜드 육성사업 프로그램  지난 10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개최된 이번 모드 상하이에는 △나루강(NARUKANG) △덕다이브(DUCKDIVE) △멜라비앙카(Mela Bianca) △시온드(seeond) △이외들(IOEDLE) △오헤시오(OHESIO) △지로그(ZEROG) 등 국내 비즈니스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유니섹스, 여성복, 패션잡화 7개사가 참가했다.  르돔 쇼룸에는 300여명의 바이어들이 방문해 100여건의 상담이 있었으며, 특히 L`Avenue와 JD Sports 등 유명 패션 리테일 기업과의 샘플오더, 샤오홍수 및 400만 팔로워를 가진 왕홍 '둥제' 등과의 라이브커머스 협업 상담을 통해 향후 가시적인 성과 도출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협회가 운영하고 있는 르돔 쇼룸은 지난 도쿄 트라노이와 뉴욕 코트리, 이번 모드 상하이까지 글로벌 패션 전시 참가 지원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K-패션의 글로벌 진출 지원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분크(vunque), 고민시와 함께한 24FW 화보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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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크(vunque)'가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고민시와 함께한 24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고민시는 우아한 펑크 무드의 가을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사진 제공 : 분크(vunque) 특히 분크의 24FW 시즌 컬렉션 아이템부터 스테디셀러 아이템까지 그녀만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재해석해 완벽한 컨셉 소화력을 보여줬다.  화보 속 고민시는 카키 컬러의 니트와 롱 부츠에 깔끔한 디자인과 볼드한 볼륨감의 호보백을 매치해 세련된 룩을 연출하기도 하고, 레더 소재의 자켓 스타일링에는 브라운 컬러의 미니 크로스 백을 매치하거나 자연스러운 광택이 돋보이는 숄더백을 무심하게 걸쳐 쿨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 밖에도 무스탕 자켓과 같은 디테일의 유니크한 토트백, 클래식한 바스켓 디자인의 토트백으로 룩의 포인트를 더하며 고민시만의 펑크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24FW 시즌 제품인 '하프문 배기 호보백'부터 ‘토크 헐밋 크로스백’ 등 매력적인 가을 코디를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고민시 백팩’으로 많은 인기를 모았던 ‘헤이 더블 포켓 백팩’이나 오캄 라인 등 베스트셀링 아이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분크(vunque) 분크와 고민시가 함께한 24FW 시즌 화보 속 모든 아이템은 분크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고민시는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의 유성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내년 공개 예정인 드라마 ‘당신의 맛’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했다.  또한 10월 17일 엘르에서 주최한 ‘엘르 스타일 어워즈’에서 아이코닉 스타일-우먼(ICONIC STYLE WOMAN)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3R KOREA X 이팜헬스케어 MOU, 디지털 약국 '빨간약' 전파 협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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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3R KOREA 와 (주)이팜헬스케어는 디지털 의료 사업의 확대 강화를 위해 지난 10월16일 MOU를 체결,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3R KOREA X 이팜헬스케어 MOU,  디지털 약국 '빨간약' 전파 협약  이번 협약은 약국 서비스 개선 사업을 기반으로 (주)3R KOREA 화상투약기 설치 확대로 주말, 심야시간 약국 이용에 불편을 겪는 시민들이 없도록 하고, 운영 시간을 늘리기 어려운 약국 또는 지방 소도시 약국 운영시간을 직, 간접적으로 돕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동시에 (주)이팜헬스케어의 '빨간약'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병원과 약국의 처방관련 편의성을 올릴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내용으로 하고 있다.  협력 분야로는 관련 분야 '플랫폼' 홍보 및 마케팅 협조와 약국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한국 디지털 약국 전환 단체'를 기획 • 도모 하고자 한다. '빨간약' 어플리케이션은 스마트 폰으로 처방전을 찍어서 원하는 약국에 미리 보내면 더 이상 약국에서 기다릴 필요없이 스마트폰으로 약국에 처방전을 미리 접수하는 앱이다. 스마트폰으로 전문 약사와 1:1 실시간 상담하기가 가능하고, 밤늦게 갑자기 아플때 복약 또는 약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상담 게시판에 남기면 실시간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또 밤늦게 갑자기 아플때, 심야약국찾기를 이용하면 주변에서 가장 가까운 심야약국을 빠르게 안내 받을수 있다. 그리고, 밤늦게 갑자기 아이가 고열이 날때, 어느 정도의 약을 복용해야 하는지, 금기사항이 있는지 궁금할때 심야복약 상담에 문의하면 전문약사가 실시간으로 1:1 답변해 준다.  (주)3R KOREA 장호성 대표와 (주)이팜헬스케어 이복기 대표는 "이 협약에 따라 양 기업은 앞으로 약국을 시민들이 보다 쉽게 접근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한국 디지털 약국 전환을 장려하고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있도록 많은 홍보 활동과 단체 활동

데상트(DESCENTE), 캐논(CANON) 다운 ’YOU CAN MOVE ON’ 캠페인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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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통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윈터 시즌, 스테디셀러 제품인 캐논 다운(CANON DOWN) 자켓을 8명의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선보인다.  사진출처 : 데상트(DESCENTE) 캐논 다운 자켓은 데상트의 스포츠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다운 아이템으로, 매년 기능성과 디자인 면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시즌에는 ‘YOU CAN MOVE ON’이라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멈추지 않는 도전과 무한한 가능성’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8명의 스포츠 선수들과 협업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8명의 선수에는 지난 파리 올림픽 역도 은메달리스트 박혜정, 한국 야구 레전드 박용택, '육상계의 여신'으로 불리는 400m 육상선수 김민지, 여자 마라톤 한국 신기록 보유자 김도연, 100m 한국 신기록 보유자 김국영, 높이뛰기 국가대표 최진우, 쇼트트랙 선수 김다겸, 그리고 3X3 농구선수 안정환이 함께 하였다.  사진출처 : 데상트(DESCENTE) 이들은 각자의 종목에서 최고 수준의 기량을 발휘하며 끝없는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선수들이다.  데상트는 이러한 선수들을 통해 스포츠 다운 자켓의 정통성과 스포츠에 대한 진정성을 전하고 있다.  캐논 다운 자켓은 ‘조화로운 인체 비율’을 뜻하는 그리스어에서 유래된 만큼 스포츠 선수들의 활동성을 고려한 디자인과 최상의 기능성을 자랑한다.  체형과 움직임을 고려한 설계로 완벽한 핏을 구현하여, 롱다운과 숏다운 두가지 디자인으로 출시하였다.  사진출처 : 데상트(DESCENTE) 롱다운 자켓 경우, RDS 인증 프리미엄 구스(GOOSE) 충전재를 사용하여 탁월한 보온성을 제공하며, 눈과 비로부터 보호하는 방수 기능의 겉감을 적용하였다.  무엇보다 한겨울에도 체감 온도를 5도 이상 높여주는 데상트만의 발열 기술 'HEAT NAVI'가 적용되어 극한의 겨울 날씨 속에서도 최고의 퍼포먼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숏다운의 경우, 스트레치가 우수하고 내구성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장형철의 ‘오디너리 피플(Ordinary People)’과 2nd 협업 컬렉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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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이하 오리지널스)가 장형철 디자이너의 ‘오디너리 피플(Ordinary People)’과 함께한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 아디다스코리아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장형철 디자이너의 ‘오디너리 피플’과 함께한 두 번째 컬렉션 제품을 출시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지속적으로 전개 중인 ‘CITY OF SEOUL’은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및 브랜드와 함께 서울이 가진 역사, 문화, 패션, 그리고 그 시대를 대변하는 스토리를 제품을 통해 보여주는 프로젝트다.  올해 네 번째 CITY OF SEOUL 프로젝트인 이번 컬렉션은 지난 3월 오디너리 피플과의 성공적인 첫 번째 협업에 이어 FW24 시즌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라인이다.  ‘수천 명의 평범한(어쩌면 특별한)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오리지널’이라는 지난 시즌에서 더 나아가 이번 컬렉션에는 ‘오리지널리티, 그 이상의 비범함’이라는 주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특유의 해체주의적 접근을 통해 평범함 속에 숨어 있는 비범함을 조명하며, 각자의 방식으로 스포츠와 스타일을 즐기는 모든 과정에서 개인의 오리지널리티와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했다.  오디너리 피플은 평범함 속에 특별한 감성을 지닌 사람을 위한 로컬 브랜드로, 디자이너 장형철이 2011년 론칭했다.  스키웨어에서 영감 받은 이번 컬렉션은 스타일과 스포츠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도발적인 매력을 담고 있다. ‘유틸리티 파카’, ‘집업 후디’, 유틸리티 팬츠’로 구성돼 있으며, 블랙/레드와 화이트/블루 2가지 컬러웨이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제품은 특히 아디다스의 상징인 3-스트라이프를 오디너리 피플만의 해체주의적 접근을 통해 풀어낸 점이 특징이다.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3-스트라이프를 보여주는 지퍼 디테일과 역동적인 곡선형 라인을 적용해 활동성을 더욱 강화했으며, 제품 곳곳의 다양한 디테일을 통해 실루엣을 더욱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다.  유틸리티 파카는 탈부착 가능한 안감과

모두투어(Modetour), 글로벌 트래블 모빌리티 플랫폼 '무브(MOVV)' 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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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투어(www.modetour.com)는 유럽 비즈니스 클래스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모두 프라이빗 전용 차량 서비스’ 기획전을 출시했다.  사진출처 : 모두투어, 모두투어(Modetour),  글로벌 트래블 모빌리티 플랫폼 무브(MOVV) 협업 ‘모두 프라이빗 전용 차량 서비스’는 모두투어가 글로벌 트래블 모빌리티 플랫폼 무브(MOVV)와 협업해 자택에서 인천공항까지 그리고 인천공항에서 자택까지 안전하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쇼퍼 서비스다.  서울, 경기는 전 지역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지방 출발의 경우 서울역, 광명역 등에서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최대 4인까지 탑승할 수 있는 스타리아 또는 카니발급 차량이 제공되며 편도 이용도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서유럽 △동유럽 △스페인 △이집트 △아프리카 등 유럽 전 지역의 비즈니스 클래스 상품과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상품인 ‘시그니처블랙’을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내 모든 상품에 해당 쇼퍼 서비스 혜택이 적용되며, 10월 1일 서비스 실시 이후 현재까지 93%의 높은 이용률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가심비를 중시하는 프리미엄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의 안전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여행 트렌드와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보조출연자 • 제작진 매칭 플랫폼 ‘왑(wab.im)’ 정식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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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조출연 매칭 플랫폼을 제공하는 주식회사 왑이 보조출연자와 제작진을 효율적으로 연결하는 새로운 플랫폼‘왑(WAB)’을 공식 출시했다.  보조출연자와 제작진을 효율적으로 연결하는 매칭 플랫폼 ‘왑’이 출시됐다 이번 선보인 ‘왑’은 영화, 드라마, 광고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 현장에서 보조출연자와 제작진 간의 원활한 매칭을 지원하는 혁신적인 플랫폼이다.  업계 주요 관계자들과의 협력을 통해 개발된 이 플랫폼은 보조출연자들은 새로운 기회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제작진은 필요한 인력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섭외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드라마 제작사와 함께 ‘왑’의 서비스 개발에 참여한 한 프로듀서는 ‘왑’은 실제 제작 현장에서 매우 유용할 것이라며, 출연자들의 시간 및 인원 확인이 쉬워지고 급여 관리도 체계적으로 이뤄져 예산 관리가 보다 효율적일 것이라고 기대를 밝혔다. ‘왑’은 지난 9월부터 일부 드라마 제작 현장에서 보조출연자들과의 테스트 과정을 거쳤으며, 앞으로 정식 서비스를 빠르게 확장할 계획이다.  주식회사 왑 진호철 대표는 “이번 ‘왑’ 플랫폼 출시는 드라마 제작사, 프로듀서, 보조출연 회사, 개발자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이뤄낸 성과”라며 “계약서 작성, 출퇴근 시간 관리, 급여 정산 및 지급 과정에서의 편리함과 투명성을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삼았다”고 밝혔다.  진 대표는 이어 "왑이 보조출연 시장의 새로운 표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사용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왑(wab.im)’ 플랫폼은 보조출연자와 제작진 모두에게 실질적인 편의와 효율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퍼슨스씨엔디, Holly & Paul (홀리앤폴)브랜드 라이선시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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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슨스씨엔디(공동대표 이현욱 이현수 personsco.com)가 '홀리앤폴(Holly & Paul)'브랜드 서브라이선시를 모집한다.  사진 제공 : 퍼슨스씨엔디 '홀리앤폴(Holly & Paul)'은 전통적인 아메리칸 스타일을 기반으로 캐주얼부터 포멀까지 TPO에 맞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뉴욕을 배경으로 자유로운 영혼의 여성 ‘홀리 골라이틀리’가 가난한 작가 ‘폴 바잭’과의 관계를 통해 진정한 사랑과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스토리의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의 극중 인물에서 착안해 론칭됐다.  ■ 브랜드 라이선싱 문의 : 퍼슨스씨엔디 031-425-0173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섬유패션 제조DX 이슈매거진 [DX MADE] 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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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패션 제조DX 공정 혁신 우수 사례 소개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섬유패션 제조DX 이슈매거진 [DX MADE]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최병오, 이하 섬산련)는 섬유패션기업의 제조 분야 디지털 전환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고자, 제조DX 우수 기업 및 혁신 사례를 소개하는 이슈 매거진 DX MADE를 발간했다.  DX MADE는 제조 공정 자동화, AI·데이터 기반 수요예측 등 디지털 기술을 생산 현장에 접목한 생산성 및 에너지 효율 향상의 혁신 사례를 국내외 대표 기업과 전문가 인터뷰로 알기 쉽게 소개한다.  DX MADE 1호는 ‘Focus on P.O.D.’를 주제로 소규모의 민첩한 제조 시스템으로 생산성 향상뿐 아니라 재고 리스크까지 최소화하는 주문형 생산 모델인 P.O.D.(Print on Demand) 시스템을 온디맨드(on-demand) 제조의 대표적인 예로 살펴본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섬유패션 제조DX 이슈매거진 [DX MADE]  이번 이슈매거진을 통해 ①(Special Theme) 지속가능성과 혁신의 교차점 ‘마이크로팩토리’, ②(Global Company) 보그 비즈니스 100대 혁신가에 선정된 ‘로디니아 제너레이션’ 트라인 영 대표의 제조혁신 모델, ③(Focus on)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친환경 솔루션 P.O.D.,④(Interview) 당일 제작부터 배송까지 가능한 패션 원스톱 패키징 ‘창일디지털컨텐츠’ 이기매 대표, ⑤(Case) 국내 패션기업뿐 아니라 LVMH코리아와도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DTP 전문기업 ‘디자인베이스’와 플랫폼을 통한 새로운 시도로 디지털 프린팅의 진화를 보여주는 ‘효성디지탈텍스’ 등 각 섹션에 맞춘 핵심 정보를 담고 있다.  또한 섬산련이 산업통상자원부 지원으로 수행하고 있는 '섬유산업 지능형 마이크로팩토리 제조 플랫폼 실증기반구축' 사업에 대한 총괄책임자인 한국생산기술연구원 임대영 박사의 인터뷰가 포함되어 긴 리드타임과 대량 생산 문제의 해답으로 마이크로팩토리를 제안한다.  DX MADE는

(주)스윗푸딩, 반려견 맞춤옷 펫피팅셔츠 브랜드 '페티엔' 텀블벅 펀딩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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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스윗푸딩(대표 신보람)이 반려견을 위한 친환경 브랜드 '페티엔'으로 펫피팅 셔츠를 제작, 텀블벅을 통한 크라우드펀딩에 나섰다. 사진출처 : 텀블벅(tumblbug)  '펫피팅 셔츠'는 재활용 폴리에스터로 생산된 지속가능한 친환경 공법 '에코바운스(Eco Bounce)' 원단으로 제작된다.  기존 반려견 옷의 경우 채촌(採寸)을 할 수 있는 줄자를 사용하지 않고, 반려견에 직접 옷을 입혀 보면서 사이즈를 측정하고 가늠하는 방식이어서 반려견에게 강한 스트레스를 안겨 주었다. 이에반해 '페티엔'은 '입히는 줄자'를 활용해 펫피팅 셔츠를 제작하여 잘못된 사이즈로 인한 펫의류 생산 폐기물을 줄일수 있으며, 반려견주가 직접 옷을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보람 (주)스윗푸딩 대표는 "반려동물에게 완벽한 핏의 옷을 만들어 주면서, 특별한 추억을 위한 맞춤옷을 선물해 주세요." 라고 텀블벅을 통해 전했다.  페티엔은 시니어 봉제협동조합과 자활센터의 포장작업을 통해 경력단절 여성과 장애인에게 일자리 기회를 제공하며, 수익금의 일부를 경기도 유기견 센터에 기부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스윗푸딩은 지난 10월14일부터 텀블벅을 통해 '페티엔' 클라우드 펀딩을 시작했으며,  11월7일 펀딩 모집을 종료할 예정이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섬산련 장학재단, '2024년 섬유패션인 한마음 걷기대회' 10월26일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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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병오 회장의 통큰 기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자동차를 행사 경품으로 쏜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최병오, 이하 섬산련 www.kofoti.or.kr)는 ‘섬유패션인의 화합과 장학기금 조성’을 위한 '2024년 섬유패션인 한마음 걷기대회'를 오는 10월 26일(토) 09:00, 서울 남산골한옥마을을 비롯하여 대구 봉무공원, 부산 이기대수변공원 등에서 동시에 개최할 예정이다.   '2024년 섬유패션인 한마음 걷기대회'  올해 13회째를 맞이한 걷기대회 행사는 ‘장학기금 조성과 기부문화 전파’라는 따뜻한 취지에 공감하는 전국의 섬유패션인 및 가족 등 1,000여명이 참가하며, 참가비 전액은 섬유패션산업의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기금으로 기탁된다.  섬산련 걷기대회 행사는 서울 뿐만 아니라 경기, 대구, 부산, 익산, 공주 등 주요 섬유패션 산지에서 함께 참여하여 섬유패션인들의 한마당 축제로 자리매김한다.   '2024년 섬유패션인 한마음 걷기대회'  지리적 여건 등으로 참여가 어려웠던 지역 업계를 위하여 대구 봉무공원과 부산 이기대수변공원에서도 걷기대회 행사를 동시에 개최하고, 온라인 채널을 통해 개·폐회식에도 함께 참여한다.  특히 최병오 회장은 섬유패션인이 소통하고 교류하는 축제의 장을 더욱 확대하는 차원에서 작년에 이어 금년에도 개인 사재로 자동차를 경품으로 협찬할 예정이다.   '2024년 섬유패션인 한마음 걷기대회' 행사 안내 작년 걷기대회 행사에서도 기아자동차의 인기 SUV 차종인 셀토스를 최병오 회장이 즉석에서 협찬을 발표해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금년에는 자동차 이외에도 패션그룹형지, 효성티앤씨, 콜핑, 유진한일합섬, 영원무역, 덕산엔터프라이즈 등 섬유 업체뿐만 아니라, 협단체 및 연구소 등 40여개사에서 안마의자, TV, 스타일러, 노트북, 아이패드, 갤럭시탭, 패션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경품으로 협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섬산련 관계자는 “섬유패션인의

최병오 섬산련 회장, 대중국 맞춤형 마이크로 마케팅 전략 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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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 총영사관 • 코트라무역관 방문, 中섬유기계전시회 등 논의  한국섬유산업연합회(이하 섬산련 www.kofoti.or.kr ) 최병오 회장은 지난 10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중국 상해를 찾아 우리 섬유패션 기업의 중국내 비즈니스 상황을 점검하고, 현지 시장 확대 및 국산 수출 진작을 위한 방안 마련에 분주했다.  사진 : 최병오 섬산련 회장(왼쪽)이 지난 15일 상하이 총영사관을 방문해 김영준 영사(오른쪽)와 악수를 나누고 있다.  14일(월)에는 김영준 상해 총영사를 만나 현지 정책 동향에 대하여 청취하고, 내년도 한국에서 개최 예정인 '한중일 섬유산업협력회의' 준비 현황을 공유했다.  더불어 미 • 중 갈등 이후 가속화된 세계적인 중국 디커플링 현상으로 변화된 섬유패션 공급망 구조를 공유하고, 우리의 대응방안에 대한 조언을 구했다.  15일(화)에는 아시아 최대규모인 ‘2024 중국 상하이 섬유기계 전시회’를 섬유패션기업인들과 참관하고, 글로벌 섬유기계 동향을 살펴보며 설비개체 및 자동화 등을 통한 국내 생산성 향상에 대하여 업계 중지를 모았다.  사진 : 정영수 코트라 상해 무역관장(왼쪽 가운데)을 만난 최병오 회장  같은날 오후에는 정영수 코트라 상해 무역관장을 만나 중국 내수 활성화 정책 및 K-컬쳐 활성화 등을 통한 국산 섬유패션 프로모션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론에 대해 논의했다.  아울러, 한국기업들이 중국내 다양한 협력 채널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을 당부하였다.  최병오 섬산련 회장은 “중국이 소비재 시장으로서의 중요성이 부각되며, 정부 주도의 적극적인 경기 부양책이 마련되는 지금이야말로 우리에게 기회임"을 강조하며 "미국 대선 이후, 예기치 않은 블랙스완에 대비한 '시장맞춤형 마이크로 마케팅 전략'이 우리의 시장확대 전략이 되어야 함"을 역설했다.  사진 : 2024 중국 상하이 섬유기계 전시회 참석한 최병오 회장  아울러 "국산 제품의 가격경

젠틀몬스터(Gentle Monster), 호주 멜버른(Malvern)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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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틀몬스터(Gentle Monster)가 호주 멜버른에 첫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출처 : 젠틀몬스터 / Gentle Monster 멜버른 채드스톤   Chadstone Shopping Centre, Shop G-011, 1341 Dandenong Rd, Malvern East VIC 3145, Australia 멜버른의 채드스톤 쇼핑 센터에 위치한 젠몬플래그십스토어는 250평방미터 규모이며, 'Giant Head Kinetic Object' 조형물을 특징.  이번 호주에서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블루벨그룹(Bluebell Group)과 젠틀몬스터의 파트너십으로 이뤄졌으며, 지난 2022년 11월 시드니 국제공항 면세점에서 첫 스토어를 오픈하고 이어 2023년 10월 시드니 David Jones 백화점에 숍인숍으로 두번째 매장을 오픈한데 이어 세번째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생활한복 돌실나이(Dolsilnai), 개천절 '2024 보훈문화대축전 개회식' 패션쇼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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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한복 돌실나이(대표 김남희 www.dolsilnai.co.kr)가 지난 10월 3일 개천절, 광화문 세종대왕 동상 앞에서 진행된 2024 보훈문화대축전 개회식에서 성공적으로 패션쇼를 성료했다.  사진제공 : 생활한복 돌실나이 이번 패션쇼는 신흥무관학교와 종로구청이 주최한 행사로,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한복 의상을 선보였다.  패션쇼는 약 37.9만 구독자를 보유한 태권도 크리에이터 그룹 ‘태권크리(TAEKWONCRE)’의 출연으로 화려하게 시작되었다.  이들은 조선시대 무관복인 ‘두정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의상을 입고 등장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대식 ‘두정갑’ 의상은 돌실나이에서 직접 개발한 의상으로 전통적인 고급스러움과 현대적인 멋을 함께 보여주었다.  총 40벌의 의상이 소개된 이번 패션쇼는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생활한복부터, 전통한복을 현대적으로 변형한 화려하고 트렌디한 한복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었다.  이를 통해 한복의 범위를 확장하고, 패션으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2024 보훈문화대축전은 청소년 보훈 경연대회, 독립군 훈련 체험, 보훈문화체험, 무예대회, 체련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날 패션쇼는 개회식의 하이라이트로 자리잡았다.  주최측인 신흥무관학교는 1911년 설립된 항일무장투쟁 독립군 양성의 요람으로, 그 정신을 계승하고 선양하기 위해 2021년에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재설립된 기관으로 미래 인재 육성, 청소년 육성 및 지원, 사회적 책임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돌실나이 관계자는 “이번 패션쇼는 전통적인 한복의 아름다움을 현대 패션과 접목시켜, 새로운 문화적 가치를 창출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돌실나이는 앞으로도 한복을 통한 다양한 문화 확산에 기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마리떼 키즈(MARITHÉ KIDS), 2024 겨울 컬렉션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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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어의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 키즈 라인 ‘마리떼 키즈(MARITHÉ KIDS)’가 2024 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 제공: 마리떼 키즈 마리떼 키즈 2024 겨울 컬렉션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프렌치 감성과 브랜드 시그니처 클래식 로고를 바탕으로, 디자인 및 활동성을 두루 고려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마리떼 어덜트 라인과 함께 패밀리 룩을 완성할 수 있는 미니 버전의 스웨트 셔츠, 푸퍼 재킷, 플리스 재킷 등의 제품들이 다수 출시되어 온 가족이 함께 멋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여아를 위한 디자인 아이템도 강화,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이번 마리떼 키즈 2024 겨울 컬렉션의 주력 상품인 베이직 푸퍼 재킷은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살린 아이템으로, 전면부에 클래식 로고 자수 포인트를 더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드러냈다.  사진 제공: 마리떼 키즈 소매에는 실리콘 와펜으로 포인트를 주어 유니크하고 세련된 감각을 더했으며,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보온성도 놓치지 않았다.  겨울철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인 플리스 집업 재킷도 마리떼 키즈에서 주목해야 할 아우터 중 하나이다.  폴라플리스 안감을 사용하여 따뜻한 착용감을 자랑하고, 야외 활동이나 일상생활에서 겨울철 데일리 룩으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아이들의 동심을 담은 그래픽의 에펠탑 로고 자수 포인트의 울 코트와 스타일리시한 레이어링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시어링 베스트 등 다양한 겨울 아우터가 새롭게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마리떼 키즈 이번 시즌 마리떼 키즈는 아이들의 겨울철 필수품인 방한용품도 더욱 다양하게 선보인다.  울 소재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는 컬러 블럭 비니와 작년부터 트렌드로 떠오른 이어머프 캡, 바라클라바등은 어떤 겨울 아우터와도 잘 어울린다.  더불어 기모 안감의 방한 장갑은 벗겨짐 방지용 손목 조임 스트랩으로 편안한 착

IPX, BT21 댄싱머신 ‘MANG(망)’의 ‘Born to Dance’ 캠페인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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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BT21’의 춤신춤왕 ‘MANG(망)’이 가면을 벗고 처음으로 댄스 무대를 선보이는 감동적인 스토리의 ‘Born to Dance’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 : IPX,  IPX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BT21의 ‘MANG’과 함께하는 ‘Born to Dance’ 캠페인 이번 캠페인은 춤을 통해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찾아가는 MANG의 용기와 성장 이야기를 담아, 전 세계 5천만 공식 서포터즈 유니스타즈(UNISTARS)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지난 10월10일 BT21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남들의 시선이 두려워 가면을 썼던 MANG이 ‘남들의 기준에 맞추지 말고 자신을 믿어라’는 스승님의 조언에 용기를 얻어 가면을 벗고 진짜 자신의 모습으로 무대에 선 스토리를 담은 영상 공개로 많은 Z세대들의 공감과 응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IPX는 캠페인 영상과 함께 MANG의 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댄스 챌린지도 알렸다. BT21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검정 재킷에 페도라를 쓰고 수준 높은 댄스 실력을 보여주는 MANG의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 전 세계 유니스타즈들의 뜨거운 호응에 이어 YGX의 드기, 도니와 Loyal Chumps 소속의 현세, 리코 등 유명 댄서들까지 동참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지난 10월12일과 13일 양일 간 서울숲에서 열린 ‘서울숲재즈페스티벌’에는 MANG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가해 관객들과의 깜짝 만남과 댄스 챌린지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한편, IPX는 이번 캠페인 테마로 15일부터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 플러시, 미니 키링, 코스튬 클로젯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외에도 MANG의 댄스 무대를 재현한 포토존, 제이홉(j-hope)이 직접 쓴 MANG을 위한 응원 메시지 등 특별한 전시물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미국, 일본, 중국,

서울문화재단 '신당창작아케이드 기획전' 서울공예박물관서 10월29일부터 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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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문화재단(대표이사 이창기) 신당창작아케이드는 2024년 입주예술가 기획전시 ‘공예직감(工藝直感)’을 오는 10월29일(화)부터 11월 10일(일)까지 13일간 서울공예박물관(종로구 안국동)에서 개최한다.  신당창작아케이드 展 포스터 서울문화재단과 서울공예박물관이 지난 3월 체결한 업무협약에서 공예·디자인 청년 작가의 자생력 향상과 보다 전문적인 예술창작 지원에 관해 합의함에 따라, 올해 6회째를 맞이한 신당창작아케이드 기획전시가 처음으로 서울공예박물관에서 열리게 됐다.  이번 기획전시는 공모를 통해 선발된 36인의 입주 예술가 공예작품 총 70점을 대중에 처음 공개한다.  도자 22점, 금속 10점, 섬유 9점, 목공을 비롯한 기타공예 17점, 디자인 작품 12점 등 여러 장르와 기법을 신작으로 접할 수 있다.  개성 넘치는 ‘젊은 공예가’가 하나의 창작공간에 모여 영향을 주고받아 완성한 트렌디한 다장르 작품들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다.  전시명 ‘공예직감(工藝直感)’은 이처럼 다양한 작품을 동시에 만나는 문화적 경험으로 관람객의 감각을 깨우는 ‘직감의 장’을 제시한다.  매해 선보여 온 일상 공예품은 물론 아트퍼니쳐(art furniture), 평면 오브제, 디자인 작품들이 다수 출품돼 동시대 미감의 경향성을 반영했다.  참여작가는 2024년 신당창작아케이드 15기 입주작가 공모에 선정된 △강고운(도자) △강인규(디자인) △권혜인(도자) △김기드온(기타공예) △김두봉(금속) △김리호(디자인) △김수진(기타공예) △김연진(기타공예) △김영현(기타공예) △김지용 (섬유) △문채민(디자인) △박진선(도자) △소혜정(도자) △신예원(기타공예) △신윤지(도자) △안은경(금속) △안은선(섬유) △원유선(도자) △윤경현(금속) △윤지훈(도자) △이시평(디자인) △이영주(도자) △이재권(쿠니)(도자) △이현화(섬유) △임우택(디자인) △전형호(기타공예) △정다솜(금속) △정선경(금속) △정희승(도자) △조예린(섬유) △주윤정(도자) △채범석(디자인) △촉(최

보증금•관리비 없이 월 10만원… 경콘진 ‘경기XR센터’ 입주 기업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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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탁용석, 이하 경콘진)은 수원시 광교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경기XR센터에 입주할 스타트업 4개 사를 11월 3일까지 모집한다.  2024 하반기 경기XR센터 입주사 모집 포스터 XR, 메타버스 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2015년에 설립된 경기XR센터는 신분당선 광교중앙역과 광교테크노밸리에 인접해 있다.  모집 규모는 4인실 2개 사, 6인실 및 8인실 각 1개 사다. 연간 사용료는 4인실 120만원, 6인실 180만원, 8인실 228만원이며 보증금이나 관리비는 없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기업은 12월 1일부터 1년 동안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이후 연장 심사를 통해 최대 2년까지 이용 가능하다.  모집 대상은 설립 7년 이내의 XR, 메타버스 관련 기업이다. 인공지능과 같은 신기술을 XR, 메타버스와 접목한 콘텐츠 기업 및 예비 창업자도 지원할 수 있다.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은 11월 3일까지 경콘진 누리집사업공고 게시판에서 공고문 확인 후 전자우편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경기XR센터 입주기업이 되면 강연장, 회의실, 탕비실 등 부대시설과 최신 개발 장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경콘진의 기업 육성 프로그램, 세미나 등 추가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경기XR센터는 공모를 통해 콘텐츠 분야 초기 창업 기업의 사무실 임차비 부담을 덜어주고자 한다며,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사무실을 제공하는 이번 공고에 기업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XR센터는 같은 기간 사업자 등록을 위한 주소지를 발급해 주는 ‘가상 사무실’ 서비스를 이용할 기업도 10개 사 모집한다.  가상 사무실은 별도의 사무 공간이 필요하지 않거나 외근이 잦은 사업자, 또는 사무실 임차료 부담을 줄이면서 창업하고 싶어 하는 청년 창업가들에게 인기 있는 서비스다.  이번 공모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경기XR센터로 전화하면 된다.  ■ 경기콘텐츠진흥원(www.gcon.or.kr) 소개  콘텐츠 산업은 데이터, AI (인공지능), XR, 블록체인

폰드그룹 BBC EARTH, 제로베이스원과 함께한 겨울 화보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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폰드그룹(대표 임종민, 김유진 pond-group.co.kr)이 영국 BBC 스튜디오 라이선스 브랜드 'BBC EARTH' 의류 라인의 2024 FW 컬렉션 '프로즌 플래닛(FROZEN PLANET)'을 공개했다.  이미지 제공 = 폰드그룹 제로베이스원 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제로베이스원의 청량한 소년미와 에너제틱한 이미지에 비비씨어스 어패럴의 친환경 아웃도어 스타일을 더해 선보였다.  얼어붙은 지구에서 살아가는 동물과 사람들을 모티브로 한 비비씨어스 이번 컬렉션의 FW 화보 속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은 추운 자연 속에서의 캠핑과 하이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겨울 룩을 완벽히 소화했다.  특히 노르딕 가디건, 에코 퍼, 그리고 친환경 충전재로 만든 오슬로 푸퍼는 24 FW 컬렉션의 주력 상품으로, 극지방에서의 생명체와 환경을 재해석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비비씨어스의 의류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방한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면모까지 겸비하고 있다.  폰드그룹 관계자는 "제로베이스원과 함께한 이번 화보를 통해 비비씨어스의 지속 가능한 패션과 자연을 사랑하는 철학을 더 많은 대중에게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성을 중심으로 다양한 캠페인과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에서 첫 해외 투어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의 포문을 연 제로베이스원과 함께 한 2024 겨울 화보는 폰드그룹의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제로베이스원의 감각적인 겨울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에프앤에프, ' MLB KIDS' 24FW 숏다운패딩 화보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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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의 숏다운 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제공: MLB KIDS (엠엘비 키즈) 이번 24FW 화보에서는 도심 속에서 MLB키즈 숏다운을 착용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보여주는가 하면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새롭게 출시한 숏다운 라인은 글로시한 광택감이 느껴지는 스타일부터 데일리 하게 착용 가능한 캐주얼 무드까지 폭넓게 구성되었다.   스트리트 무드를 연출하기 좋은 오버핏 하이퍼 글로시 숏다운은 탄탄한 소재감의 립스탑 소재를 사용했으며, 글로시한 광택감이 특징이다.  특히 밑단 스트링으로 자유롭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고, 생활 방수 기능이 더해져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오버핏이 부담스러운 아이들에게는 컴포트핏으로 데일리 하게 연출할 수 있는 하이퍼 모노그램 구스다운과 하이퍼 메탈배색 숏다운이 제격이다.  하이퍼 모노그램 구스다운은 모노그램 패턴을 적용해 클래식하면서 캐주얼한 무드까지 전달한다. 특히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볼륨감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으며, 소매단 속 이너커프스 디테일은 찬공기 유입을 막아 보온성을 더해준다.  함께 선보인 하이퍼 메탈배색 숏다운은 탄탄한 소재뿐만 아니라 필파워 650의 유러피안 덕다운을 사용해 가벼움과 따뜻함을 동시에 느껴볼 수 있다.  또한 글로시한 광택감의 핑크, 블랙, 그레이 컬러로 구성되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 제공: MLB KIDS (엠엘비 키즈) 아울러 MLB키즈는 10월 27일(일)까지 14일간 MLB키즈 주요 매장에서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LB키즈 오프라인 매장에서 QR코드 스캔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MLB키즈 경량 다운, 구스 다운 장갑, 다운 목도리, 핸드워머백 등 다양한 경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잠실 롯데월드몰을 비롯해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수원 △현대백화점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