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앤(ETHER&), 입술 본연의 톤 ‘듀이 시럽 틴트 NU-Series’ 출시

블루존와이드의 베이스 스페셜리스트 브랜드 ‘이더앤(ETHER&)’이 입술 본연의 톤을 살려 주는 신제품 ‘듀이 시럽 틴트 NU-Series’를 출시한다.

ETHER&, 이더앤, 입술톤, 듀이 시럽틴트, NU-Series,
사진 제공 : 이더앤(ETHER&)

이번 ‘NU-Series’는 기존에 생기 있는 과즙 컬러 9종으로 사랑을 받아온 ‘듀이 시럽 틴트’에 새롭게 추가된 라인업으로, 도시적인 분위기를 그대로 담은 4가지 누드 컬러를 선보인다. 신규 컬러는 ‘▲10호 허니넛 ▲11호 토피넛 ▲12호 쇼유어모브 ▲13호 6번필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누드톤이 부담스러웠던 사람들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채도를 살짝 더해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듀이 시럽 틴트’는 9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와 히알루론산 등 립 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 톤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컬러감과 함께 입술이 맑고 탱글하게 차오르는 시럽 광택을 선사한다. 또한, 항산화 오일 함유로 다크닝을 최소화하여 처음 바른 색상이 그대로 유지되며, ‘알콜프루프’ 테스트를 완료하여 술자리 등 일상 속에서도 지워질 걱정 없는 강력한 지속력이 특징이다.

ETHER&, 이더앤, 입술톤, 듀이 시럽틴트, NU-Series,
사진 제공 : 이더앤(ETHER&)

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뮤즈인 K팝 인기 그룹 라이즈(RIIZE) 멤버 쇼타로와 원빈의 새로운 비주얼도 공개되었으며, 화보 속 두 멤버는 도시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은 데일리 누드 립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이더앤 관계자에 따르면, “입술 위에 투명하게 스미는 시럽 광택과 감각적인 누드 컬러가 만나 이더앤만의 차별화된 무드를 완성했다.”라며,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에 조화롭게 어울리는 것이 이번 신제품의 큰 매력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듀이 시럽 틴트는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되며, 2월 1일부터 특별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