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차일드(MISTERCHILD), ‘소담상회 with 무신사’ 참여

키치하고 유쾌한 디자인으로 MZ세대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미스터차일드(MISTERCHILD)’에서 무신사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공동 기획한 소상공인 브랜드 팝업 행사 ‘소담상회 with 무신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미스터차일드,MISTERCHILD,소담상회,무신사,
사진출처 : MISTERCHILD(미스터차일드)

‘소담상회 with 무신사’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소상공인 브랜드를 조명하는 오프라인 팝업 행사로,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이 운영될 예정이다. 행사는 1월 5일부터 2월 1일까지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104, 3층에서 진행된다.

미스터차일드는 행사 기간 동안 소담상회 오프라인 구매 고객에게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소담상회와 미스터차일드 인스타그램 계정을 모두 팔로우한 뒤 팝업 공간을 촬영해 스토리에 태그하면 에코백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미스터차일드 관계자는 “이번 ‘소담상회 with 무신사’를 통해 오프라인 공간에서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의 무드를 보다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한다”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된 만큼 많은 관심과 방문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차일드의 자세한 소식은 공식 스토어(www.misterchild.com)와 인스타그램(@misterchild_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